대부분의 마스터 이상 잭스들의 의견이 이번 시즌 잭스 베스트 룬은 '착취의 손아귀'다 로 동일합니다. 이유는 간단한데 치속 삭제 이후 정복자나 집공이 맞딜구도에서 착취보다 유의미하게 좋지 않아요. 근데 짤딜 구도에서 특히 1레벨 평타싸움에서 착취가 압도적입니다.(대부분의 경우 상대가 반격보다 스킬을 먼저 보이게 할 수 있음) 부룬 재바/과성쪽 효율이 굉장히 좋고 특히 잭스의 경우 궁극기의 높은 추가 방마저로 인해 성장체력이 굉장히 낮게 책정되어 있어 착취로 확보하는 체력의 효율이 높은 편입니다.

 잭스의 경우 AD를 가야 딜탱빌드가 완성되고 데미지 또한 높지만 데미지 스킬에 AD계수 비중이 상당히 낮게 책정되어 있고(Q도약 하나 뿐) WER전부 AP계수에 마법데미지라 정복자를 통해 얻는 AD가 타 AD브루저에 비해 효율이 낮은 편입니다. 대신 아이템에 붙은 데미지(주문검, 갈하 등등)를 통해서는 굉장히 딜적 상승이 빠르게 이루어지는 편이라 착취로 라인전을 확실하게 이기는 쪽이 룬적인 포텐셜을 챙기는 것보다 좋다는 얘기죠.

 대신 착취를 선택할 경우 1레벨 지속 딜링 능력이 강력한 체급 챔프들(EX. 다리우스, 올라프)이 밀고 들어올 경우 무조건 물러나야 해서 안좋은 구도가 나올 수 있는데 이에 대한 해법 또한 간단합니다. 부룬으로 영감을 빼고 정밀을 선택한 뒤 최후의 저항을 들어주는거죠. 1레벨 단계에서 정복자 스택의 활용은 대부분 평타를 통해 이루어지는데 잭스에게는 이를 봉쇄할 수 있는 '반격'이라는 스킬이 존재하기 때문에 최후의 저항 정도만 챙겨주면 적당한 위치조절이 동반될 시 대부분의 브루저들 상대로 1레벨을 이길 수 있습니다.

 탱커 상대로도 대부분 착취를 기용하는데 상대 견제기가 강하다면 영감쪽의 비스킷 배달로 유지력을 가져옵니다. 이외에 1레벨에 압도적으로 고로시를 낼 수 있는 챔피언들(이렐리아라던가) 상대로는 집공도 기용해볼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