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미드 트린 할거면 치속보다 기발이 좋다.

2. 신드라를 만나면 라인쭉당기면서 타워허깅해라 신드라스킬샷좀 보고 신드라 좀 잘한다싶으면 타워허깅하면서 분노좀 채우고 e플로 신드라 뒷통수로 이동해주면 밀치기 헛치더라 치명 잘뜨면 바로 킬각 이때 이득 잘보면 게임시작부터 끝까지 주도권 있다.

3. 카타 탈론 제드 상대면 상대 견제기 빠지면 바로 앞으로 달려가서 패기를 과시해라 만약 안쫀다면 정글러가 있다는 건데 이럴때는 평타 뒷eq 크리터졋을시 인장 콤보를 사용한다. 상대는 대략 기분이 멍해진다.

4. 기발을 들었으면 선템은 광전사가 좋다. 치속윽 공속대용하고 적 논타겟 피하기 좋다. 기발에 선신발에 회전베기까지 있으면서 상대 논타겟 못피하겠다면 그냥 접는게 낫다.
공속신만 있어도 크리 두번터지면 대부분 미드챔들 억울하게 만들수 있다.

5. 미드트린 카운터는 딱히 없다. 라인유지력이 좋기때문이다. 미드레넥 예전에 빡셋는데 요즘 안나오더라
르블랑이 확실히 짜증나는편이다. 르블랑나오면 3부랄가서 받아먹다가 티아맷 나오면 르블랑 스킬쓰자마자 달려나가서 라인밀고 도망가는걸 반복하는게 낫다. 르블랑이 뇌빼고 게임하는게 아니면 손도 못대니까 e는 끝까지 아껴라



6. 미드트린은 로밍이 생각보다 좋다. 다이브가 좋기때문이다. 게다가 이속도 빨라서 라인밀고 합류하기도 좋으니까
라인을 밀었으면 다이브 압박 이딴거하지 말고 로밍각봐라
트린은 포탑이 존내쌔도 5초는 무적이니까 다이브할때 무조건 몸대라


7. 피시방에서 트린할때 가끔 궁이 안써지는데 대부분의 경우 진짜로 눌렀는데 안써진거다. 실존하는 버그니까 그 담부터는 살짝더 일찍 궁써라


8. 미드 트린은 쫄면 진다는 마인드가 아니라 안싸워준다는 마인드로 해라, 대신 각이 나왔다 싶으면 바로 유체화부터 키고 달려들어라 그 다음부터는 대부분 알아서 긴다.
가끔 라인쭉밀고 q로 피회복한다음 아래쪽 와드하러갈때 꿀열매가 있으면 적 미드가 나 집간줄알고 좀 앞으로 나왔을때 바로 꿀열매로 분노수급하고 유체화키고 뛰어가면 신나는 킬각이 나온다.


9. 갱이 왔을때 정글러가 돌진기를 쓰면서 들어왔다싶으면 바로 유체화키고 정글러 패라 그렇게 한번 정글러따고 뒤지면 다시는 미드갱 안온다. 중요한건 망설임이 있으면 안된다.
뚜벅이 특징인데 뒤를 보이면 이미 병신된거니까 끝까지 얼굴을 보여줘야한다. 리신일경우 qq날라오는 동시에 유체화 키면된다. 이런느낌이다.


10. 위에 있는 모든 것은 사실 치명타의 신이 허락해야 가능하다. 나는 치명타가 잘뜨는 편이다.
트린다미어의 킬각은 적도 모르고 나도 모른다. 치명타만 안다.


11. 트린다미어는 쿨감 40퍼가 매우 체감이 큰 챔피언이다.
만쿨감 올크리 e만랩기준 e평평e평평e평평이 된다. 다시말해 평타를 친다는 것은 도주 진입스킬을 확보한다는 뜻이다
다시말해 뒤를 보이는것 보다 평타 한번더 치고 e 한번 더 누르는게 언제나 정답이다.


12. 트린다미어는 실력상관없이 누구든 이기고 누구든 진다.
치명타란 그런것이다.


13. 미드 트린 상대법은 모르겠다. 나는 딱한번 적 미드 트린하는것 봤는데 그냥 미드가렌했다.


14. 티아맷이 나온 시점부터 적 정글을 내 정글이라고 생각하고 돌아다녀라, e만 안헛치면 죽을일없다. 만약 적 정글이 정글몹 먹고있으면 e로 들어가는게 아니라 유체화 키고 달려가서 때려라 적 도주기빠지면 e로 따라가는거다.


마지막으로 미드트린을 하는 이유는 그것을 잘하기 때문이다. 미드트린하는 새기들 치고 범상한 놈이 없다. 그러니까 아군에 미드트린한다고 뭐라하지마라, 대부분 치명타에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하는거다. 만약 미드에서 트린이 아무것도 못하고 죽으면 아 트린이 치명타가 안떳나 보구나 하고 생각해주면


감사하는 부분이 아닐수 없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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