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미지 테스트 
허수아비 아머0

Electrocute + Scorch
lv 1 long sword q 116
lv 3 long sword weq 362
lv 6 dirk weq 596
lv 11 prowler weq 922

Comet + Scorch + Cheap shot
lv 1 long sword q 153
lv 3 long sword weq 365
lv 6 dirk weq 590
lv 11 prowler weq 902

북미제드장인 Laceration의 새로운 신작 유성제드
Laceration은 폭풍의결집이랑 돌발일격을 들지만
북미서버에 비해 한국서버가 게임속도가 빠른편이고 대부분의 게임이 1~2코어에서 결정된다.
(대부분 제드장인 전적을 검색해봐도 2코어 내외로 게임이 끝난다.)
현재 대부분의 제드들은 탱커를 터트릴만큼 데미지가 충분하고
이런 기형적인 구조에서는 초반을 더 강하게 굴리는게 나을수 있다고 생각함
초반을 위한 주문작열과 유성 비열한 한방으로 감전과 비슷한 버스트데미지와 강한 포킹데미지를 갖게한다.

유성(Comet)과 주문작열(Scorch)를 통한 lv 1~2 부터 강한 포킹데미지를 가한다.
1레벨 첫타 수리검 데미지 153은 믿기 어려운 포킹데미지 
lv3부터 we를 사용하면 슬로우 때문에 유성을 피하기 어려울것임 
비열한 한방(Cheap shot)까지들면 weq데미지가 감전과 거의 차이가없고 중반까지 큰차이를 보이지않는다.




장점
저레벨부터 강한 포킹데미지 
저레벨에서는 감전과 데미지 차이가 거의없고 오히려 안정적인 포킹으로 더높은 데미지값이 기대된다.
빛의망토를 통한 초반,중반,후반 교전에서의 추노 생존력 유리
vs메이지전에서 저렙 구간이 밀리지않을것으로 보임

단점
당연하게도 중반이 넘어가면 감전이 더 높은 데미지를 가한다.

테스트할점
야스오나 피즈 등등의 대쉬기로 유성을 피할수있는 챔프들에게 쓸모있을까?
요네 비에고 같은 도방or 도란검 기발재생의바람을든 상대에게 유의미한 포킹데미지를 넣을수있는가?
후반을 고려한 돌발일격과 폭풍의결집룬의 효율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