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갱각, 다이브 쪼임 등등 동선의 근거가 어디서 나옴?
라인 개념 이해에서부터 나옴

라인 개념을 이해하려면 어떻게 해야함?
라인을 해봐야함

라인 안해보고 이게 죽밀라인지, 막타만 치면서 빅웹 쌓아야 하는 타이밍인지, 빨리 밀어넣고 집찍어야 하는 타이밍인지 어케알음?
페이커도 정글만 했으면 이해못했을거임

캠프 먹을거 다먹고나면 갱각나옴? 
대부분 상황이 캠프 스킵하고 갱을 가든, 다이브를 하든, 라인 붙어서 적을 타워에서 밀어내든, 오브젝트를 먹든, 정글 동선은 내 캠프먹기와 다른 행동을 저울질해서 그게 팀적으로 더 이득인 걸 찾는 과정을 끊임없이 반복해야 함

이 과정을 인겜에서 자연스럽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된다?
결국 라인에서의 경험이 바탕이 되어야 한다. 
이때 정글이 이렇게 해줬으면 엄청 큰 리턴이 왔었지. << 이걸 자연스럽게 생각없이 딱딱 나와서 마우스가 먼저 움직여야 함.

그래서 관전 피드백은 효과 없는거임?
ㅇㅇ 그마 밑으로는 의미없음. 정글의 알파이자 오메가가 다이브 설계인데 마스터까지 라이너들이 다이브 개념이 아예 없음. 의미없이 ai랑 싸우다 롤 실력도 못키우고 팀원 정치에 스트레스만 받는거임. 그마까지 라이너로 올리고 그때부터 정글하고 그마큐에서 막히면 전프로들한테 관전 피드백을 신청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