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스플릿 운영, 이니쉬
정글- 갱, 오브젝트 운영
미드-초중반 핵심 딜러, 로밍 및 초중반 운영 주축
원딜-후반 핵심 딜러 ,타워 철거
서폿-시야 장악, 원딜 보조,로밍

정도가 eu메타라고 봤을 때, 솔랭 원딜은 할 수 있는게 없음

우선 라이엇은 원딜게임이 되는 걸 조오오오오오오오오ㅗㅇ온나 싫어함
현재 라이엇은 한타가 일어나도 원딜혼자 쑤시고 다니는 거보다  서브딜러가 되는 걸 원하는 거 같음

그래 다 좋다 이거야
이건 원딜러들마다의 취향 차이겠지만 나도 베인 카이사같은 년들이 원거리라면서  은신키고 적진 한복판에 들어가서 브루져랑 맞짱까서 이기는 거 보다 오히려 진짜 저격수나 포병처럼 뒤에서 지원사격하는 그런 스타일 선호하기 때문에 그런 스타일 변화 좋다 이거야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원딜 캐리력은 몰라도 바텀 캐리력은 괜찮았고 프로씬에서도 자야 카이사만의 ㄹㅇ 세계관 최강자들만의 싸움이긴 했지만 어찌어찌 후반가서 원딜게임이 된 것도 맞지.
근데 지금은 진짜 원딜이 대체 뭘 위해 존재하지? 라는 생각밖에 안듦
초반?
정말 아~~~~~무것도 주도적인 운영을 할 수 없음
용도 그냥 머릿수가 2개라는 이유로 팀이 올라가면 걍 같이 올라가고 하는 그런 정도지 지가 뭘 만들고 할 수가 없음.
라인전마저도 지가 지 맘대로 못하는 년인데 그런 운영은 잘도 되겠다 ㅋㅋ
중반?
미드탑이 젤 깽판치는 타이밍이고 원딜들은 제일 병신일 타이밍인데 대체 뭘 어찌?
후반?
예전같지가 않아

후반되면 원딜게임되는게 싫다고 후반 성능은 병신 만들어놨는데 그렇다고 초중반에 무슨 보상을 해준게 없음.

그러니 이제 원딜은 딱 후반에 중요하긴 한데 글쎄?
이정도밖에 안됨

프로씬 생각하는 거 좋다 이거야
근데 대체 솔랭은 어찌하라는건지 나 진지하게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