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에서부터 각각
1. 인피
2. 도미닉 + 체력차효율 5%
3. 도미닉 + 체력차효율 10%
4. 도미닉 + 체력차효율 15%
(체력차 효율 %에 따라 쭉 변화하는 그래프를 만들고 싶은데 밤새느라 잠을 못자서 머리가 안굴러감 ㅠ)


1) 현 표는 징크스를 기준으로 크라켄 팬댄 인피or도미닉 템트리 채용
2) 3코어 기준, 원딜은 대략 14~15레벨 정도이고 평균적으로 약 1800의 체력을 가지고 있음
3) 그렇다면 체력차이가 2000일때 최대(15%)가 되므로 대략 2450, 3100, 3800 정도가 5 10 15%의 효율을 보임




그래프를 해석해보면
1. 방어력 121 + 체력 3800부터 인피 / 도미닉 효율 동등 
2. 방어력 185 + 체력 3100부터 인피 / 도미닉 효율 동등
3. 방어력 300 + 체력 2450부터 인피 / 도미닉 효율 동등 


* 결론
우리가 보통 마주하는 Garen(가렌)Darius(다리우스)Renekton(레넥톤)Sett(세트)Aatrox(아트록스)Wukong(오공)Illaoi(일라오이)Trundle(트런들)Camille(카밀)Irelia(이렐리아)  등등의 브루져는 16레벨 노템 기준 체력 1900~200 , 방어력 80~100선을 가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내가 싫어하는 Camille(카밀)을 예로 들면, 이친구는 16레벨 3코어 기준 체력 2600, 방어력 116이며, 4코어로 가엔을 가도 방어력이 156이다. 즉, 의외로 인피가 더 효율이 좋다는 결론이 나온다.
치다보면 하루종일 걸리는 Aatrox(아트록스)도 4코어 가엔까지 올려야 체력 2683 방어력 196이 된다. 위 그래프 중 10% 효율에 살짝 못미쳐 역시 인피가 우세하다.



1. 체력 3000 넘어가는 체력게이들이 없으면 인피가 거의 옳다. 체력 3000을 넘으면 대개 방어력도 높기 때문
2. 방어력or체력이 극단적으로 높은 친구들을 만나면 무지성 도미닉을 올려도 될듯
3. 브루져 있다고 그냥 습관처럼 도미닉 올렸던 나를 반성 



ps. 밤새고 나서 쓰는거라 오류 있을수도 있으니까 지적 환영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