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nmetal74
2024-05-13 09:53
조회: 1,338
추천: 0
선제공격 변경점.기존 골드 1당 14.2856피해 기존 골드 10당 142.856피해 7%->8%로의 증가는 발당 비율이 다시 12.5% 증가하여 112.5%이므로 해당 비율에서 0.5(반절)이므로 56.25%이다. 궁금하면 12.5×1.14286×7로 곱해볼것. 12.5×8과 12.5×7의 차이는 12.5×1/8이다. 그럼 12.5라는 하나의 묶음을 나머지 7개에 분산하면 12.5×(1+(1÷7))이므로 자기 자신을 비율 삼아 계산하면 100이 나올 것이다. 이거 찾아보면 무슨 법칙 나올 것 같은데 아는 사람있냐.? 때문에 0.07 하나가 1의 골드로 환산 되려면 14.2856의 피해가 필요하며 골드 10증가는 142.856피해의 고정피해를 가지고 시작한다. 여기서 연립 2차방정식으로 만들어야 하는데 내 깜냥이 그렇질 못하다. 절반 56.25%이니 14.2856(0.5625) -> (1) 이걸 만들어야 하니까. 1÷8=12.5 피해 당 1이고 비례 반비례관계니까. 0.5×2=1 처럼 걍 2곱하면 된다. 1÷0.5625=1.77777...이므로 대략 1.77배 많게하면 25(100%)가 나오고 7은 1의 0.142856×7이니 0.07이면 두 칸 넘겨서 14.2856이니 14.2856×1.77777하면 값이 25를 조금 넘는다. 현재 골드 1당 (12.5피해(0.08) × 2) 현재 골드 10당 (125피해(0.08) × 2) 0.08이면 1당 25가 나온다. 14.2856÷25=0.5714, 57.14% 근삿값이니 대충 맞겠지. 그니까. 기존 피해의 7%을 1(100%)로 둘 때 112.5%가 8%인데 이 것에 절반이니 56.25%로 하면 되는데 내가 그 연립방정식을 못 만들겠다. ㅅㅇ 그 툴을 가지고 피해가 x나 y일 때 정확한 환산값으로 비를 구하면 되는데 그건 못하겠고 56.25%이니 1÷0.5685 (1.777... : 1)이란 소리니께 중간에 식 틀린건 없는데 이 나온 값으로 연립방정식을 못 만들겠음 하 시% 어떻게 누가 못 만드냐.?
EXP
130,047
(80%)
/ 135,001
Gunmetal74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