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e
2024-05-22 08:09
조회: 5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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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미는 저게 문제가 아니라서 안나올 듯기본 공격력 3이 적은 게 아니지만, 나미 자체가 너무 체급이 안되서 못나옴.
W마나 소모량도 웃긴 게 나미가 공격적으로 하다가, 물리는 순간 소나급 개복치라서 크게 의미가 없고. 매치업에서 유리한 구도가 잘 안나오는 특성을 지닌 챔프들이 뭐 초반 마나 소모량 줄여준다고 크게 의미있을 거 같진 않음. 뭐 물론, W가 라인 유지력의 기반이니까 좀 더 편해지는 건 맞다만, 애초에 W선마도 별로인 거 같아서 초반부터 마나 소모량 감소가 아니라 레벨당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는 패치라서 큰 의미가 있나 싶음. R은 그냥 기부니가 좋다... 딱 그 정도? 근데 R에 둔화율 70% 박든 50% 박든 큰 차이가 날까 싶음. 그냥 기부니가 좋은 정도? 보통 R-Q 연계하지. 깡 R에 둔화까지 야무지게 다 쓰고나서 Q던지지 않잖아. 어짜피 최소 이동 속도라는 게 존재해서 둔화율은 일정 % 이상이면 그렇게 큰 체감 없음. 나미 패치 총합으론 그냥 여전히 안쓰일 듯. 근본적인 체급낮은 인파이팅 견제 유틸폿의 문제점은 그대로고. 전반적으로 애매하다? 라인전도 그닥? 한타도 다른 고점 높은 서폿에 비해 그닥? 룰루는 유의미한게 궁 CC 지속 시간 증가에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라서 매우 유의미한데, * 궁 쿨 빠른 레오나가 90초다. 나미는 그렇게 유의미한 상향은 아닌덧? 걍 기부니가 좋다? 그래도 챙겨준다? 그런 느낌인 거 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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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e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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