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mxkd
2024-05-17 21:57
조회: 639
추천: 0
원래 한국에서 스포츠 자체가 걍 마케팅의 일환인데돈에 비해서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대해서 굉장히 회의적이다 가 마케팅 공부할때 스포츠마케팅 관련으로 배우는 내용임
학부따리에서도 이렇게 배워 스포츠에서 흑자가 나려면 중국+미국+일본처럼 내수시장만으로 경제규모가 굴러갈 수 있는 국가들이거나 아니면 스포츠에 관련된 파생상품들(토토 등)이 활발하게 거래될때만 가능함 그래서 이스포츠도 여배처럼 흑자전환을 하기 위해 이스포츠토토 도입을 위해 노력하는거임 기업이 바보냐? 그 적자 보면서 운영하게? 이러는데 사실 스포츠 마케팅 관련으로는 정확한 비용 산출이 되지 않기 때문에 그게 현명한 지출인지 아닌지 기업도 정확히 모른다 가 정답임
EXP
554,387
(39%)
/ 576,001
Kdmxkd
너무나도 억울해서 인장을 바꿨읍니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