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위 장식으로 생각나는데로 말하면 다 말인줄 아니까요 

페이커한테는 그저 커리어 지겹다고 그거 말고 내세울게 없다고 면박줬죠?
하지만 현재 쵸비가 고평가 받고 이유로 msi 우승이라는 커리어를 바탕으로 주장하네요?

페이커한테는 13~16년 시절에 /현재/ 실력과 기준으로 쵸비나 현재 미드선수를 비교질하면서 내려깜
하지만 다른 17년도 이하때 활약한 레전드 선수들, 14마타 15마린 16~17큐베같은 선수들은 /당시/에 뛰어나고 훌륭한 컨트롤을 했기 때문에 레전드고 역체후보라고 치켜세웠죠?
그 당시에 대단하다고 했던건 지금 다 기본으로 하는거 아님? 왜 누군 거품이고 누군 레전드죠?

22년 준우승, 23년 롤드컵 우승으로 증명한 페이커에게는 5옵션 활약이라 롤드컵 우승도 버스라고 내려침 (lng는 모두가 미드차이라고 입모으고 징동전은 모두가 1옵션급 활약을 했다고 해설진 스트리머들이 인정함, 오죽하면 페이커 슈퍼토스가 롤드컵 최고 명장면중 하나로 꼽혔을까?) 
msi 우승한 쵸비는 파엠 리헨즈에 올해 스프링 msi 1옵션은 기인이고, 유일하게 니달리를 소화하며 정글차이를 제대로 보여준 케니언이 2옵션이면 사실상 쵸비도 위 옵션론에 따르면 버스탄 거 아님?
자랑해도 기인팬이나 리헨즈 케니언팬이 해야지 왜 버스탄 쵸맘들이 나데나요?

그냥 내로남불이 패시브시네요? 진짜 세상 편하게들 생각하며 사셔서 부러울 정도에요
페이커가 롤드컵 mvp탄 것도 없다고 자기세뇌 건 사람들도 보이던데 이정도 해야 페까쵸맘 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