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유저 분들의 준비 사항】
■ NHN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버전(2016년8월10일까지) 다음 4가지 내용을 확인하신 후, 유저 분들의 이용 상황에 맞는 준비를 부탁 드립니다. 1) ID 정보 보관 계정 데이터의 분실을 막기 위해 유저 분들께서는 자신의 ID 정보를 메모해 두시거나, 스크린샷을 찍어서 보존해 두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게임 내의 [더 보기]➔[프로필] 메뉴에 노출되는 ID 정보) 2)러브카스톤의 사용・환불 절차 2016년 8월 10일 이전에 보유하고 계시는 러브카스톤은 KLab이 운영하게 될 KLab 서비스 버전으로 이동이 불가합니다. KLab 서비스 버전에 유저 분들의 데이터가 옮겨진 후 계정 보유 러브카스톤은 0개가 됩니다. 따라서 이에 앞서 다음의 대응을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2016년 8월 10일(수) 점검 전까지 모든 러브카스톤을 사용. • 2016년 7월 7일(목) 〜 2016년 7월 28일(목) 기간 내에 본 공지문 하단의 ‘환불 안내’ 항목을 참고하시어 환불 신청 진행.
3)Android:TStore 종료에 따른 GooglePlay 사전 이행 2016년 8월 10일 (수)에 TStore버전 서비스는 종료될 예정입니다. Android 단말에서 Tstore 버전으로 플레이하고 계시는 유저 분들의 데이터는 KLab 서비스 버전으로의 이동이 불가합니다. 2016년 8월 9일(화)까지 사전에 유저 분께서 직접 GooglePlay 버전으로 이동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또한, 반드시 NHN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버전을 플레이하셨던 기기와 동일한 기기 상에서,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지 말고, 2016년 8월 10일(수)부터 릴리즈될 KLab 서비스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2016년 8월 10일 (수) 이후 다른 단말에서 인스톨・실행하실 경우, 또는 같은 기기라도 기존의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신 후 새롭게 인스톨하실 경우는 데이터 이관이 불가하므로,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4)iOS : 어플리케이션 사전 업데이트 iOS 단말을 이용하고 계시는 유저 분들께서는 플레이 데이터의 보존을 위해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해주셔야 합니다. 2016년 7월 7일 (수) 점검 이후 ~ 2016년 8월 9일(화) 기간 내에 반드시 AppStore에서 어플리케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해당 업데이트를 진행하시지 않았을 경우 데이터 이관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반드시 NHN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버전을 플레이하셨던 기기와 동일한 기기 상에서,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지 말고, 2016년 8월 10일(수)부터 릴리즈될 KLab 서비스 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2016년 8월 10일 (수) 이후 다른 단말에서 인스톨・실행하실 경우, 또는, 같은 기기라도 기존의 어플리케이션을 삭제하신 후 새롭게 인스톨하실 경우는 데이터 이관이 불가하므로,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 KLab 서비스 버전(2016년8월10일 이후) 데이터 이관에 대한 중요한 안내 사항이 있습니다. 5)KLab서비스 버전으로의 데이터 이관에 관한 동의 2016년 8월 10일 (수) 점검 이후부터, NHN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버전에서 KLab 서비스 버전으로의 유저 데이터 이관에 대한 동의 절차가 시작됩니다. 어플리케이션 실행 후 화면 상의 안내에 따라 데이터 이관 동의를 부탁 드립니다. 2016년 9월 하순까지(상세한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동의를 받지 못하는 경우, NHN 엔터테인먼트 운영 시의 데이터는 삭제되며, KLab 서비스 버전으로의 이관은 진행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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