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투/생활 신규 콘텐츠
글라스기브넨 레이드 어려움 난이도
· 5/19(월) 오전 6시 오픈
· 파티 부활 횟수 10회 제한
· 어려움 클리어 시 정가 재화인 원정의 증거: 글라스 기브넨 레이드 획득
· 레이드 어려움 관련 업적 3종(타이틀) 추가

글라스기브넨 상점
· 시작의 갑판(레이드 모집 장소) 고양이 선장 통해 이용
· 엠블럼 룬 랜덤 상자, 방어구 룬 선택 상자, 레이드 아바타 등을 판매
· 어려움 보상 기준으로 2.5주마다 엠블럼 룬 랜덤 상자, 3.5주마다 방어구 룬 선택 상자 구매 가능

생활 콘텐츠 확장
· 약품 제작대 - 혼합 강화 비약 3종, 신규 가공 재료 4종
· 다목적 제작대 - 의자 4종, 상급 유탄 관련 4종, 상급 마법 유탄 부품
· 목재 가공 시설 - 부드러운 목재(의자 재료)

신규 아이템: 의자
· 패션 카테고리에서 소환 가능, 추후 도구 카테고리로 수정 예정
· 마을 실외, 사냥터, 던전 내부, 필드보스 채널, 레이드, 레이드 로비, 어비스, 망령의 탑 등에서 소환 가능


2. 신규 퀘스트
티이&카단 캐릭터 퀘스트
· 남아 있는 의문 퀘스트 완료 후 진행 가능
· 총 6단계로 구성

챠키 사이드 퀘스트: 훌륭한 장비의 또 다른 조건 3종
· 장비 각인 관련 사이드 퀘스트
· 메인 퀘스트를 일정 이상 진행하고 이전 단계 사이드 퀘스트 완료 후 후속 퀘스트 출현


3. 캐릭터/클래스 조정
3-1. 공통
· 스킬 사용 속도가 일정 이상일 때 일부 스킬 마지막 대미지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 수정
· 회복 계열 액티브 스킬 - 스킬 레벨에 비례해 회복량, 흡수량 증가

3-2. 전사
· 블레이드 임팩트(궁극기): 무적 해제 후 12초 동안 받는 대미지 감소 효과 지속
· 연속 베기(1스킬): 맹공의 각인 적용 시 제압 스킬을 사용해도 가드 상태 해제되지 않음
· 기회 포착(패시브) 발동 조건에 강타 적중 추가
· 복수심(패시브) 지속 시간 3 → 10초로 상향
· 방패 치기(3스킬) 가드 상태 관련 툴팁 수정

3-3. 장궁병
· 드래곤 헌터(궁극기) 상태 지속 중 받는 피해가 소폭 감소

3-4. 마법사
· 라이트닝(1스킬) 사용 시 저격 룬 효과가 적용되지 않던 현상 수정

3-5. 빙결술사
· 앱솔루트 제로(궁극기): 무적 해제 후 10초 동안 받는 대미지 감소 효과 지속
· 사무치는 냉기(패시브) 강타 시 빙결 지속 피해 추가

3-6. 음유시인
· 견습 음유시인 고양 버프 표기 수정 (주기적으로 체력 회복, 공격 속도 +15% → 공격 속도 +15)

3-7. 댄서
· 윈드밀(2스킬): 정열의 각인 적용 시 고유 지속 피해: 연소가 지속 피해: 화상 취급되도록 수정

3-8. 악사
· 카덴차(궁극기) 상태 지속 중 받는 피해가 소폭 감소

3-9. 도적
· 포이즌 익스플로전(4스킬): 추가타, 치명타가 발동하도록 변경

3-10. 듀얼블레이드
· 하울링 템페스트(강화 4스킬): 추가타 대미지 10% → 추가타 확률 15% 증가 효과로 변경


4. 신규 이벤트 2종
· 알리사의 집중! 플레이: 누적 접속 시간 이벤트(최대 120분)
· 모두 함께 액션!: 온타임 이벤트(~5/28)


5. 기타 주요 변경점
· 불길한 소환의 결계 등장 주기 3시간 → 1시간으로 대폭 단축
· 글라스기브넨 레이드: 대종말의 섬광(전멸기) 브레이크로 취소 불가능
· 일부 룬, 유니크 장비 발동 효과로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 조정
· 몰리의 유물 교환소: 클래스 계열별 장신구 룬 선택 항아리를 판매하도록 개선
· 산성 마법 유탄: 받는 피해 증가 효과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현상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