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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11 2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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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9일 패치 - 댄서 관련
- ’애드리브’ 스킬의 강화 발동을 기다리지 않고 자유롭게 애드리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도록, 스킬 강화 발동 시 애드리브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즉시 초기화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또한, 운에 따라 매우 긴 시간 동안 강화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는 현상을 완화하기 위해 ‘템포’가 2단계에 도달할 경우 확정적으로 애드리브가 강화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피날레’ 스킬 사용 시, ‘공연의 열기’ 효과의 추가 공격력 계수가 두 배 증가하고 최대 효과를 위해 필요한 스택 수가 절반으로 감소됩니다.(10 -> 5로 감소, 계수는 2배) 최대 효과를 보기 위해 피날레가 지속되는 동안 사용해야 하는 스킬 수가 절반으로 줄어들어 더 간단하게 궁극기를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애드리브’ 스킬에 ‘갈채의 각인’ 적용 시 강화 효과가 적용되는 범위가 증가하며, 강화 효과가 제공하는 추가 피해가 직접 피해로 변경되어 각종 판정의 영향을 더 잘 적용 받도록 개선됩니다. - ‘프론트 스텝’ 스킬에 ‘다가옴의 각인’ 적용 시, 근접한 채 사용하더라도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량이 최소 20%가 보장되도록 변경하여 충분히 거리를 벌릴 수 없는 전투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2. 애드리브 불 들어오면 무조건 애드리브 누르면되는 캐릭으로 바뀌는 것 같습니다. 4. 결국 패치로 총 5번만 스킬을 쓰면 풀 계수 궁딜이 들어갈텐데, 이러면 궁으로 켜진 2템포 버프 안에 궁 막타를 털 수 있게 됩니다. +애드리브 꽃이 진짜 엄청 커지긴하겠네요? 눈에 더 잘 띌 듯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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