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실험 의뢰가 들어왔길래, 간단하게 실험 해 보았습니다.

내용은 발-다오라의 초속사 [일반탄/빙결탄]의 발사수 당 반동치와 반동의 상관 관계입니다.

-우선 영상 부터 들어갑니다.

 

반동 스킬 + 0

1/ 2 발 3 /4 발 5 / 6/ 7발
반동 小 반동 中 반동 大

 

 

반동 스킬 + 1

1/ 2/ 3 발 4 / 5 발 6 / 7 발
반동 小 반동 中 반동 大

 

 

반동 스킬 + 2

1/ 2/ 3/ 4 발 5 / 6 발 7 발
반동 小 반동 中 반동 大

 

※빙결탄 역시 일반탄과 같은 반동 수치를 가집니다.※

 

 

발- 다오라 초속사의 발사 수당 반동치

발-다오라의 반동 - 보통으로 2의 반동 수치가 떨어지고

반동 스킬이 +1당 반동 수치를 2씩 줄여주는 것으로 계산하면 검산이 안 되더군요.

아무래도 초 속사 한정으로 반동 스킬의 적용을 절반만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절반만 받고 있다고 가정해서 결과를 내면 아래와 같은 결과를 보입니다.

 

발사수 1발 2발 3발 4발 5발 6발 7발
반동 수치 8 9 10 11 12 13 14
총 발사수 5발 11발 18발 26발 35발 45발 56발

-4월 27일 총의 반동 수치도 절반으로 적용되고있는것으로 수정-

진무뢰총의 예를 볼때 총의 반동수치는 절반적용에 '내림'으로 적용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초속사 반동스킬 적용 결론

간단하게 말하자면, 반동 스킬은 적용되고 있으며

초속사만 쓴다고 해도, 끊어 쓰게 되는 상황이 자주있기에

생존면에서나 4발씩 끊어쏘며 공격하는 유용성을 위해서라도

반동 스킬은 띄우는게 좋다는 결론입니다.

 

vetman님의 의뢰로 실험하였습니다.

추가 의뢰 필요 하신분은 쪽지를 활용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