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순한검님께서 올려주신 2.0 태도 추천 트리입니다. 감사드립니다.


(SP무기)와 PC방 퀘스트 소재로 얻는 스틸 스네이크는 찍지 못하였습니다, 그 점 이해 바랍니다.
그리고 제가 재주가 없는 관계로 스샷을 잘 못찍었습니다. 죄송합니다. 클릭하시면 더 잘 보입니다. ^^





빙속성과 독속성을 지닌 태도. 찬 공기를 느낀 순간 영원한 심연으로 빨려든다.






굉룡 소재로 만든 태도. 예리한 날이 건드린 자를 모두 너덜너덜하게 만든다.






염비룡의 힘이 깃든 푸른 도. 창백한 화염이 휩싸이면 순식산에 재가 된다.






바람처럼 나타난 동양남자의 멋진 도. 제조법만 남기고 남자는 홀연히 사라졌다.





튼튼한 방패게의 손톱으로 만든 호쾌한 낫. 사냥감의 가죽을 찢고 살을 가른다.





훈련에 쓰던 태도의 강화판. 내려칠 때 나는 후련한 소리가 헌터의 기를 바싹 죈다.





극룡 소재의 태도. 선홍색날이 공격 범위에 들어온 모든 것을 베어 버린다.






설사자 소재로 만든 태도. 극한의 도신으로 접근하는 모든 것을 얼려 버린다.





견고한 방패게의 손톱을 가공해 만든 호쾌한 큰 낫. 특수 가공으로 수속성을 부가했다.





출처 , 제조법 모두 불명인 봉룡도. 최신 기술에 의해 원형이 복원되었다.






자화룡 소재로 만든 짙은 녹색의 비룡도. 예리함과 위력을 겸비한 명검이다.






석양의 색으로 물든 비룡도. 붉고 강인한 날은 일격마다 열파와 폭염 세례로 휩쓴다.






검은 신의 힘이 깃든 태도. 신의 힘을 얻어 세계의 섭리에서 벗어난 존재가 된다.






삼라만상, 모든 차원을 벨 수 있다고 칭송받는 궁극의 명검.






수속성 소재를 아낌없이 사용한 태도. 매우 가벼워 다루기 쉬운 명검.





마음마저 얼려버리는 흰 낫. 백은색 뿔로 만들어졌기에 그 강도는 강철을 능가한다.






공방 연마기술의 정수라 할만한 최고급 명검. 가공해 화속성을 부가했다.






칼날에 뜨거운 불꽃이 같혀 있는 태도. 고요한 푸른 불꽃은 붉은 불꽃보다 강하다.






불가노스 소재로 만든 태도. 그 섬광은 용솟음치는 용암을 방불케 한다.






칼 자체가 용을 증오한다는 요도. 커다란 비룡조차 단칼에 베어버린다.






수백 년을 거쳐 온 용목도. ◇ 용에서 탄생한 고목의 마음 널리 생명을 봉인할 지어다 ◇







먼 옛날 암약했던 훈련태도. ◇ 아무리 아름다운 선율로도 피비린내를 지울 수 없다 ◇






유구의 세월을 버텨 온 길드 창립기 태도. 투박하지만 가공기술은 손색이 없다.





동방의 유력한 승려의 비전어구로 만든 태도. 위대한 금색전사의 힘이 깃든다.






길드 대장로가 하사한 유서깊은 도. 투명한 칼날에는 악룡을 쫓는 무신이 깃든다.






어룡 소재를 두들겨 만든 수속성 태도. 매끄로운 날이 맑은 물결같다.






홍용암룡 소재의 검. 섬광을 본 자는 이미 베였거나 붙타고 있음을 알게 된다.







칠흑의 날을 지닌 골도. 새로운 약품 조합술로 곤충날개 이상의 예리함을 실현했다.





골도 강화판. 약품 가공 처리를 한 골도. 마비속성이 부가된 특별사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