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 [카르마] 세팅

1번 세팅
장점 : 극회심딜, 체력최대특화
특사주 2개가 들어감
단점 : 150데미지 맞아야하고
슈회가 1 모잘람

무기 업 카르마 1슬롯
머리: 용왕의 척안a 약점 특효x2, 3슬롯 1
몸통: 카이저메일Y 힘의 해방x2, 약점 특효x1 2슬롯 1
팔: 우르즈암B 완전충전x1 1슬롯x3
허리: 오그코일B 공격 2, 2슬롯 1
다리: 키린레그가드B 장전확장x2, 1슬롯x2
호석: 완충 호석

약특 3
통상 1
힘해 2
장전 2
완충 3
슈회 2
공격 6
특사주 2

평균 회심 85 ~ 105 (힘의 해방 발동조건은 150데미지 맞거나, 일반 4분, 고룡 2분 조우한 후 2분 지속으로 알고있음!)

그러나, 우리는 평균적으로 2분가기전에 150을 맞는다 ^ㅎ^
왠만해서는 2분이면 체력 다 조질 수 있음

공격력 272 (완전충전 + 20 해서 272)

댓글 지적에 엠프리스메일B가 pc판에 아직 안 풀렸다는 말이 있어서 확인해봤더니 사실이더군요;;
그래서 그냥 다시 짜봤습니다. 

(2번 세팅 지웠습니다.)

3번세팅
장점: 회심높음, 회복잘됨, 내성있음, 공격력 높음
단점: 공격2가 모잘람 (어차피 겨우 -6임)
회심이 평균 100%가 아님 (85~105% 사이, 힘의 해방이 발동해야 회심 100%넘김)
장식주가 이것저것 굉장히 많이 들어감, 고로 맞추기 힘듬
나중에 업데이트 되면 (언제될지는 모르겠지만) 종결 다시 맞춰야함

무기 : 업 [카르마] 1슬롯 1
머리 : 용왕의 척안 약점특효2, 3슬롯x1
몸통 : 카이저메일Y 힘의해방2, 약점특효1 2슬롯x1
팔 : 키린롱암 속성피해내성1, 장전확장1 2슬롯x2
허리 : 우르즈코일Y 회복속도2, 용속성 공격 강화1, 2슬롯x1, 1슬롯x2
다리 : 우르즈그리브Y 완전충전1, 회복속도1, 3슬롯x1, 1슬롯x1
호석 : 완전충전 2

약특 3
통상탄 1
속성해방/장전확장 2
공격 4
완전충전 3
회복속도 3
속성 피해 내성 1
용속성 공격 강화1
힘의해방 2
슈회 3

총 공격력 234 + 공격주 12 + 완전충전 20 = 266

2슬롯 1개가 남는데 뭐를넣던 자유입니다!
다만, 심안주 안 써봤는데 스킬 설명보니 이걸 넣으면 좋을꺼같아요

공격 2개를 포기하니 뭔가 굉장히 스킬이 늘어났습니다...
간파도 포기하고 혼신도 포기하고...
맨 처음에 올린 2세팅은 스킬셋을 정해놓고 짠거라 이것저것 포기한게 많았었는데
그냥 마음 편하게 먹고 다시 세팅하니 이게 훨씬 났네요

결론만 애기하면, 
3번 세팅이 제일 좋습니다.

1. 공격은 Lv 4부터 회심 5%가 붙기 때문에 4만 넘기면 됩니다.
2. 실험결과 누가 훈련장 기준 Lv7이나 Lv6 공격력 똑같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론 잘 모름)
3. 특사주를 붙이는 이유는, 기폭 용탄 데미지가 올라갑니다.
4. 완전충전은 조건부 데미지 증가 스킬인데, 체력이 꽉차있어야 합니다. (맞아서 달면 회복약 빨고 싸우셔야되요)
5. 힘의 해방 발동 조건은 150데미지 맞거나, 일반몹 4분 고룡 2분 맞선 보고있으면 2분간 발동입니다.
(기본 체력이 100이니까 풀피하고도 절반만 더 맞으면 됩니다. 많은거 같지만 회복약 빨아서 그렇지 맨날 그 정도는 맞음)
6. 업 [카르마] 파츠는 다들 반동만 달아서 무반동으로 쏘거나, 원거리 공격 강화를 하면 되겠습니다.
7. 어쩌다보니 회복속도 3이 붙었는데 맞은다음 체력바 빨간부분 회복이 4배 빨라진다는데 저도 안써봐서 잘... ㅎㅎ
8. 허리를 키린으로 바꾸면 속성 피해 내성 3이되서 속성 피해가 무효가 됩니다만, 공격 1을 포기해야 합니다.
9. 그냥 저장용으로 만든건데 어쩌다가 와드가 이렇게 박힌거지...?
10. 그냥 인벤보고 짠거라 PC판 진도랑 PS판 진도가 구분이 안가네요 ㅠㅠ 참고사항으로 안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