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하다 용맥석 검을 하나 더 먹었기에 공증 커스텀 하려던 차..
딜 차이가 얼마나 날까 궁금해서.. 한 번 비교해봤습니다.
사실 딜계산공식 때리면 나오지만.. 귀찮기에 그냥 실전에 투입..


사용한 스킬은 이러합니다..
장식주가 아직 다 모이지 않았기에..ㅠㅠ 공격주 더럽게 안나와...



일반 자그라스와 공증커스텀을 한 자그라스..
공격력은 24가 상승하네요.
이제 아래부터는 대검 공격들을 3번씩 쳐가며 뽑아낸 데이터들 입니다.
근데 칼날 위치마다 딜이 다르게 들어갈 때도 있기에.. 감안하고 봐주세요!

커스텀 전→후

1. 노차지 모아베기 노크리
모아베기        105~109 → 107~111 (2증가)
강 모아베기     142 → 145~150 (3증가)
참 모아베기 1격 44 → 45 (1증가)
참 모에베기 2격 397 → 407 ~ 409 (10증가)

2. 노차지 모아베기 크리
모아베기        146 → 150 (4증가)
강 모아베기     198 → 204 (6증가)
참 모아베기 1격 61 → 63 (2증가)
참 모아베기 2격 555~579 → 570~587 (약 15증가)


3. 풀차지 모아베기 노크리
모아베기        229 → 235 (6증가)
강 모아베기     251 → 257 (6증가)
참 모아베기 1격 48 → 49 (1증가)
참 모에베기 2격 460 → 472 (12증가)

4. 풀차지 모아베기 크리
모아베기        320 → 339 (9증가)
강 모아베기     351 → 361 (10증가)
참 모아베기 1격 67 → 69 (2증가)
참 모에베기 2격 644 → 661 (17증가)

5. 횡베기
노크리 57 → 58 (1증가)
크리   79 → 81 (2증가)

6. 올려베기
노크리 85 → 88 (3증가)
크리   116 → 123 (7증가)

7. 태클
노크리 57 → 58 (1증가)
크리   79 → 81 (3증가)

공증 커스텀 강화로 이렇게 딜이 오르네요..
생각보다 많이 오르는게 아니라서.. 공증 다는 것보다.. 
그냥 회심율 더 넣어서 안정적인 회심 띄우는게 딜에 더 도움이 될 것 같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