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검미세팁을 올리고 있는 푸풉이라고 합니다. 반갑습니다. 3편을 마지막으로 대검미세팁을 마치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신 몇몇 분들 감사드리구요. 몇몇 분들에게나마 도움이 되었다는 것에 굉장히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사실 3편에서 수면참과 무한단차를 다루려고 했으나 워낙 많은 정보가 있는 탓에 굳이 제가 설명을 안드려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 요즘 밀고 있는 멀티전용 제 커스텀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사실 커스텀은 주관적인 것으로 어떻게 하셔도 상관은 없지만 대검 2500판 동안 이 커스텀 저 커스텀 다해본 결과 이게 좀더 대검에 있어서 효율적인 것 같다싶은 커스텀 입니다.





사실 장황하게 이야기 할필요도 없이 대검에 회복 커강을 하셨다면 파밍을 위한 멀티에서는 체력주 3개를 꼭 챙기셨으면 합니다. 자기가 100판 해서 100번 다 수레 안탈 자신있다 하시는 분, 대검 커강에 회복 커강 안박으신 분은 상관없습니다.  제 주변 사람들에게도 항상하는 말인데요. 사람은 기계가 아니기 때문에 100판하면 100판 전부 노피격 플레이를 할수 있는게 아닙니다. 어쩌다 몹의 패턴이 정신없을 때도 있고 팀플의 손발이 안맞을 때도 있을테니까요. 거기에 있어서 대검의 피흡과 체력증강 3의 시너지 효과는 정말 최고입니다. 특히 부동복장 입고 뚜들겨패는 플레이를 하실경우 더욱 빛을 발합니다. 딜링도 전혀 꿀리지 않구요. 특히 ta가 아닌 파밍에 중점을 둔 파티플에서 말이죠. 파밍을 위한 파티플을 하실땐 꼭꼭 체력주 3개를 박고 가셨으면 합니다. 약파는거 아닙니다. 꼭 한번 써보시라는 의미에서 적습니다. 컨이 조금 미숙하신 분들은 수레를 타는 피로감을 조금이나마 날리실수 있으실 겁니다. 저는 저 세팅을 한뒤로 아주 편하게 수렵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게임의 피로감이 사라졌달까요. 


이상으로 대검미세팁을 모두 마치겠습니다. 그 동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체력주 3개 꼭 사용해 보세요.
슈퍼노바? 멸진? 안무섭습니다 툭툭 털고 일어나 비약하나 빨고 다시 뚜까뚜까 하세요

체력주 3개를 다른거로 교체한다고 딜량 늘어나는게 아닙니다. 극딜 세팅의 망상을 어서버리십시오.

딜링의 90프로는 컨트롤이 좌우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