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산느 마우 세라 


이번 소개해드릴 덱은 밸런스 패치로 많은 변화가 있는시점에서 새로운 덱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록마세(록산느 마우 세라) 조합입니다. 요즘 랭커들이나 랭커길드사이에서도 많이 쓰이는 덱이고 올어글(공방지 어글)로 할시 높은 승률을 보이곤 합니다.



마우의 스킬계수 변화량부터 보시면

1.패시브 [집중 회복]

[기존]가장 체력이 낮은 파티원 35% 즉시 회복, 자신 24% 천천히 회복

[변경]가장 체력이 낮은 파티원과 자신의 체력 60% 즉시 회복.

2.액티브[저주 인형]

[기존]공격력 60%로 연타피해.

[변경]공격력 100%로 연타피해.

3.액티브[역병의 냄새]

[기존]공격력 120%의 피해를 입히고, 공격력과 방어력 감소상태(무기력)로 만듬.

[변경]공격력 190%의 피해를 입히고, 공격력과 방어력 감소상태(무기력)로 만듬.(무기력효과 증가)

4.액티브[혼돈의 그림자]

[기존]공격력 100%의 피해를 입히고 공포상태로 만듬.

[변경]공격력 200%의 피해를 입히고 공포상태로 만듬.(위협수준으로 감소시킴.)

5.액티브[부족을 위하여]

이스킬은 그렇게 큰변화가 없이 재사용시간 감소하고 공격력 증가율 상승만 있습니다.


스킬계수가 미친만큼 증가하였고 CC기도 증가하여서 요즘 이 덱을 많이 사용합니다. 사실 마우보단 레오를 사용하는것이 좋지만 레오 한계돌파는 현재 과금없이는 하기 힘들기 때문에 이덱이 유행하고있습니다.


이덱의 장점은 세라의 첫 봉쇄스킬로 요목(요새장의 목걸이) 를 제거 후 록산느의 해제스킬 및 도발로 어글을 끌고 마우의 강력한 CC기로 상대를 제압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극공(최종병기 란.오공) 에 한번씩은 로또 터지듯이 죽기는 합니다. 계수가 어마어마한 녀석들이기에.. 그리고 이덱을 최대한 장점을 살리기 위해선 록산느의 공.방.지 어글 셋팅 (같은 공격력 만들기)를 해주시면 좋은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올어글덱을 할 시 


개척자의 검 + 늪 주인의 방패 + 요새장의 목걸이 + 용암거인의 반지 로 통일하여 맞춰주시거나 어글맞출때 공격력좀 많이 크다 하시면 용암거인의 반지를 빼시고 ★7오팔 반지 나 ★7다이아 반지 를 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스킬순서는


1번자리 록산느

쉴드 차지 // 명품 방어구 // 쉴드 스팅 // 쉴드 크러쉬

2번자리 세라

잠금 장치 // 소생 // 위치 고정 // 공격 개시

3번자리 마우

저주 인형 // 부족을 위하여 // 역병의 냄새 // 혼돈의 그림자



이렇게 셋팅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덱은 모두 40일때나 올 어글일때 많이 좋다는점 ... 알려드립니다.. 지어글은 포기하셔도 세라를 지어글로 하시는게 좋습니다. 공방어글은 무조건 록산느를 먹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