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를 향한 검은 날개


안녕하세요. 나이트 크로우입니다.


4월 27일(목) 나이트 크로우 정식 서비스 오픈 직후,  구글 스토어에서 결제한 상품이  정상적으로 지급되지 않는 현상(현재 해당 문제는 해결됨)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아직까지 정상적으로 상품을 지급받지 못하는 고객님들이 계셔서 이에 대한 처리를 진행하고 안내드립니다.


해당 현상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이 조치가 진행 되었으며 게임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구매 제한 횟수를 초과한 결제 발생 : 총 903건 

  - 결제 오류가 발생한 상황에서 구매 제한 상품의 구매  횟수를 초과한 결제가 가능하였고, 이로 인해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하여  해당 결제 건을 환불처리를 진행하였습니다.


구매 제한을 초과하여 진행된 결제 건은 4월28일까지 순차적으로 구글 스토어 환불까지 처리하겠습니다. 


 2. 결제 오류 상황에서 결제된 미지급 상품의 지급 처리 : 2,254건

  - 결제 완료 후 아이템이 미지급된 건에 대해서 전수조사를 진행하였고, 총 2,254건의 결제에 대해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처리하였습니다.


미지급된 상품을 수령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PC에서 플레이를 하실 경우,  결제를 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바로 접속]을 통해서 게임에 접속을 하시거나 또는 PC를 완전히 종료하고 결제를 한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접속을 하셔야 미지급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디바이스 접속을 한 후 상점 > 상품보관함으로 이동하시면 미지급된 상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설정] > [계정] > [구매 복구]을 통해서도 미지급된 상품의 수령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