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사
대지의창 해킹에 끊김

라마트라
네메시스폼에서 절멸 사용시 방어구 추가해줌
(네메시스폼으로 변신시 방어구 225를 주는데, 원래는 네메시스 변신 후 방어구 깎인 상태로 절멸 쓰면 그대로 절멸 켜졌는데 방어구 추가해주도록 바뀜)

로드호그
갈고리 8->6초로 쿨타임 단축
대신 시프트 누르는 순간이 아니라 갈고리로 끌어온 후부터 쿨타임이 돌기 시작해서
멀리 있는 적 끌었을 때는 사실상 1초 정도 단축이라 볼 수 있음

레킹볼
갈고리고정 사용시 남은 시간 표시
(6초동안 고정 가능한데 기존엔 표시 안해줬음)
지뢰밭 활성화시간 1.25초로 증가(1.5->1.0->1.25로 패치된거)

자리야
방벽 쿨타임 11초에서 10초로 단축
(시즌1 자리야와 쿨타임이 같아졌고 방벽유지시간은 당시 2.5초->지금 2초인 상황이고 에너지 떨어지는 속도는 그때보단 지금이 좋은 상황임)

애쉬
밥이 애쉬가 쏘는 적을 타겟팅함(토르비욘과 같은 효과라고 보면 됨. 근접이나 샷건은 안되고 총으로 맞춘 것만 인정)

한조
도약 쿨타임 5->4초

메이
눈보라 시전시간 0.5->0.4
(똥쥬 뭐시기 하고 던지는 그거 말임)

파라
제트팩 사용시 방향 입력의 영향을 받도록 패치
(내가 파라 안해서 잘 모르겠는데 원래는 그냥 수직으로 오르던게 누르는 방향에 따라 크게 움직여지나봄)

소전
히트박스 20% 증가

바티스트
불사장치 체력 유지값 10%->25%로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