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아니고, 번역 정확하지도 않으니 재미?로 보셈)
겐갤 가기 귀찮은 당신을 위한 옵벤러발 번역본 출간

양이 너무 많아서 좀 구분해서 적음 (밸런스 --> 체력)
근데 너프한 영웅은 없고 대부분이 버프라서 버프 / 너프 구분할것도 없네

* 5줄 선요약
- 발사체와 투사체 크기 늘려서 적들 맞추기 쉽게 함
- 이에 따라 모든 영웅들 전체적으로 체력을 늘림 (특히 탱커)
- 모든 영웅에게 자힐 패시브가 주어지고, 기존에 자힐 패시브를 가지고 있던 지원가는 강화된 자힐 패시브를 받게 됨
- 파라 리메이크 함
- 좆레이서 체력 175 됐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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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적인 패치 추이
- 전반적인 영웅들의 발사체 크기가 증가함
- 데미지를 가하는 대부분의 발사체들의 크기가 증가하여서, 기존보다 노리고자 하는 타겟을 맞추기 쉬워짐
(히트스캔부터 투사체까지 대부분이 조정됐다는 말일듯?)

공통
- 모든 영웅의 궁극기 비용이 10% 증가합니다
- 모든 영웅이 5초동안 공격을 받지 않으면 초당 20의 체력을 회복 합니다

탱커
<디바>
* 자폭 (Q)
- 최대 데미지가 900에서 1000으로 증가합니다 (근데 원래 1000 아니었음?)
- 최대 데미지가 적용되는 범위가 4M에서 6M로 증가합니다 

<둠피스트>
* 로켓 펀치 (우클릭)
- 최대차징의 직격 데미지가 5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벽 충돌 데미지가 30에서 40으로 증가합니다

<정커퀸>
* 살육 (Q)
- 살육으로 가하는  부상의 총 데미지가 60에서 90으로 증가합니다 (초당 13.33 --> 20)

<라인하르트>
* 로켓 해머 (평타)
- 데미지가 85에서 100으로 증가합니다
* 돌진 (쉬프트)
- 벽 충돌 데미지가 225에서 275로 증가합니다

<윈스턴>
* 테슬라 캐논 (평타)
- 초당 데미지가 6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원시의 분노 (Q)
- 근접공격(펀치?)의 데미지가 40에서 50으로 증가합니다

<자리야>
* 입자포
- 입자포의 광선 두께가 0.15M 에서 0.2M로 증가합니다

딜러
<애쉬>
* B.O.B (Q)
- 발당 데미지가 14에서 17로 증가합니다 

<캐서디>
* 황야의 무법자 (Q)
- 시전 후 첫 2초동안 증가하는 초기 데미지 상승량이 130에서 150으로 증가합니다
- 이후 증가하는 데미지 상승량이 260에서 300으로 증가합니다

<에코>
* 광선 집중 (E)
- 두께가 0.2M에서 0.25M로 증가합니다
* 복제 (Q)
- 대상 복제시, 최대로 적용 될수 있는 생명력 제한이 300에서 350으로 증가합니다

<겐지>
* 용검 (Q)
- 공격 간격이 회당 0.9초에서 0.7초로 감소합니다 (베는 횟수 총 7번 --> 9번)

<한조>
* 폭풍 활 (E)
- 발당 데미지가 65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파라 / 리메이크라서 내용이 꽤 많음>
* 로켓 추진기 (패시브)
- 최대 연료 용량이 20% 감소합니다
- 이동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공중 기동성이 증가합니다)
- 이제 더이상 공중에서 연료가 재생되지 않고, 땅에서만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 제트 대쉬(우클 신규 능력 / 후술함)와 점프 추진기(쉬프트)를 사용하면 연료를 최대 2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연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하강 속도를 늦출수 있습니다 

* 로켓 런처
- 자가 피해 데미지의 비율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이건 뭔소리인지 모르겠슴)
- 발사 간격이 0.85초에서 0.8초로 감소합니다
- 투사체의 속도가 초당 35M에서 40M로 증가합니다

* 제트 대쉬 (우클릭)
- 보조발사에 추가되는 새로운 능력입니다
- 더블 점프로 사용 가능하게 할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한조 이단 점프마냥 사용 가능한듯?)
- 이동하고 있는 방향으로 수평 대쉬를 합니다 (수직으론 못움직이나봄)
-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점프 추진기 (쉬프트)
- 위력이 20% 약해집니다 (덜 이동한다는 얘기인듯?)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4초로 증가합니다
- 시전 시, 연료를 50% 되돌려 받습니다

* 충격탄 (E)
- 수평 넉백 위력이 25% 약해집니다
- 폭발 범위가 8M에서 5M로 감소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7초로 감소합니다
- 이제 폭발 데미지 30이 추가됩니다 (직격과는 별개인지 모름)

* 포화 (Q)
- 시전 시, 로켓런처를 재장전 합니다
- 블라블라 (뭐가 한줄 더 있는데 사진이 짤려서 안보임;;)

<시메트라>
* 광자 발사기 (평타)
- 두께가 0.15에서 ???로 증가합니다 (짤려서 안보임;;)


힐러

공통
- 체력 재생 패시브가 적용될시 자가 치유를 2.5초까지 단축시킬수 있습니다 (뭔 말인지 몰라서 겐갤 참고함 / half가 들어 간걸 보니, 체력 재생 패시브의 시전을 위한 시간이 2.5초로 줄어든다는 얘기인듯?)
* Regenerative passive now reduces the delay before regeneration begins by half (2.5 seconds)

<키리코>
* 쿠나이 (우클릭)
- 투사체의 크기가 0.18에서 0.15로 감소합니다

<루시우>
* 소리파동 (우클릭)
- 데미지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넉백률이 12% 증가합니다
- 소라 파동에 밀쳐진 적들이 다시 움직일수 있는 시간이 0.3에서 0.45로 증가합니다 (유출본은 Duration이라 표현됐는데, 예전 옵1 둠피 어퍼컷 경직이랑 비슷한 느낌일듯?)

<브리기테>
* 로켓 도리께
- 데미지가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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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 패치 (참고로 탱커는 기본체력이 150이 깎인걸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음 / 역고 기준 아니라고)

<탱커>
송하나 체력이 150 --> 175 / 메카의 방어구가 300 --> 375 (역고 메카 총 체력이 650 --> 725)
마우가 체력이 300 --> 400 (역고 총 체력 650 --> 750)
오리사 방어력이 275 --> 350 (역고 총 체력 550 --> 625)
라마트라 체력이 200 --> 275 (역고 총 체력 450 --> 525 / 네메시스 675 --> 750)
라인하르트 체력이 200 --> 250 / 방어력이 250 --> 275 (역고 총 체력 600 --> 675)
로드호그 체력이 550 --> 650 (역고 총 체력 700 --> 800)
시그마 쉴드가 200 --> 275 (역고 총 체력 550 --> 625)
윈스턴 체력이 200 --> 225 / 방어력이 200 --> 250 (역고 총 체력 550 --> 625)
레킹볼 방어력이 100 --> 175 (역고 총 체력 700 --> 775)

<딜러>
애쉬 200 --> 250
바스티온 225 --> 275 (아머 포함하면 325 --> 375)
캐서디 200 --> 250 (테섭에서 낮추다가 올린줄 알았는데, 그냥 루펄이 잘못 적은듯)
에코 200 --> 250
겐지 200 --> 250
한조 200 --> 250
정크랫 200 --> 250
메이 250 --> 300 
파라 200 --> 250
리퍼 250 --> 300
소전 200 --> 250
솔져 200 --> 250
시메 쉴드 100 --> 150 (총 체력 200 --> 250)
토르 200 --> 250 (총 체력 250 --> 300)
트레이서 150 --> 175 (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악)
위도우 175 --> 200

<지원가>
아나 200 --> 250
바티 200 --> 250
브리기테 아머 150 --> 200 (총 체력 200 --> 250)
일리아리 200 --> 250
키리코 200 --> 250
위버 체력 175 --> 200 (쉴드 포함 225 --> 250)
루시우 200 --> 250
모이라 200 --> 250
젠야타 체력 75 --> 100 / 쉴드 150 --> 1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