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추글
2024-01-29 19:14
조회: 5,507
추천: 16
많이 늦은 유출 됐다던 밸런스 패치 번역본 (개추를 찍어주면 도움이 됩니다)(공식 아니고, 번역 정확하지도 않으니 재미?로 보셈) 겐갤 가기 귀찮은 당신을 위한 옵벤러발 번역본 출간 양이 너무 많아서 좀 구분해서 적음 (밸런스 --> 체력) 근데 너프한 영웅은 없고 대부분이 버프라서 버프 / 너프 구분할것도 없네 * 5줄 선요약 - 발사체와 투사체 크기 늘려서 적들 맞추기 쉽게 함 - 이에 따라 모든 영웅들 전체적으로 체력을 늘림 (특히 탱커) - 모든 영웅에게 자힐 패시브가 주어지고, 기존에 자힐 패시브를 가지고 있던 지원가는 강화된 자힐 패시브를 받게 됨 - 파라 리메이크 함 - 좆레이서 체력 175 됐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체적인 패치 추이 - 전반적인 영웅들의 발사체 크기가 증가함 - 데미지를 가하는 대부분의 발사체들의 크기가 증가하여서, 기존보다 노리고자 하는 타겟을 맞추기 쉬워짐 (히트스캔부터 투사체까지 대부분이 조정됐다는 말일듯?) - 모든 영웅의 궁극기 비용이 10% 증가합니다 - 모든 영웅이 5초동안 공격을 받지 않으면 초당 20의 체력을 회복 합니다 탱커 <디바> * 자폭 (Q) - 최대 데미지가 900에서 1000으로 증가합니다 (근데 원래 1000 아니었음?) - 최대 데미지가 적용되는 범위가 4M에서 6M로 증가합니다 <둠피스트> * 로켓 펀치 (우클릭) - 최대차징의 직격 데미지가 5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벽 충돌 데미지가 30에서 40으로 증가합니다 <정커퀸> * 살육 (Q) - 살육으로 가하는 부상의 총 데미지가 60에서 90으로 증가합니다 (초당 13.33 --> 20) <라인하르트> * 로켓 해머 (평타) - 데미지가 85에서 100으로 증가합니다 * 돌진 (쉬프트) - 벽 충돌 데미지가 225에서 275로 증가합니다 <윈스턴> * 테슬라 캐논 (평타) - 초당 데미지가 60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원시의 분노 (Q) - 근접공격(펀치?)의 데미지가 40에서 50으로 증가합니다 <자리야> * 입자포 - 입자포의 광선 두께가 0.15M 에서 0.2M로 증가합니다 딜러 <애쉬> * B.O.B (Q) - 발당 데미지가 14에서 17로 증가합니다 <캐서디> * 황야의 무법자 (Q) - 시전 후 첫 2초동안 증가하는 초기 데미지 상승량이 130에서 150으로 증가합니다 - 이후 증가하는 데미지 상승량이 260에서 300으로 증가합니다 <에코> * 광선 집중 (E) - 두께가 0.2M에서 0.25M로 증가합니다 * 복제 (Q) - 대상 복제시, 최대로 적용 될수 있는 생명력 제한이 300에서 350으로 증가합니다 <겐지> * 용검 (Q) - 공격 간격이 회당 0.9초에서 0.7초로 감소합니다 (베는 횟수 총 7번 --> 9번) <한조> * 폭풍 활 (E) - 발당 데미지가 65에서 75로 증가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합니다 <파라 / 리메이크라서 내용이 꽤 많음> * 로켓 추진기 (패시브) - 최대 연료 용량이 20% 감소합니다 - 이동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공중 기동성이 증가합니다) - 이제 더이상 공중에서 연료가 재생되지 않고, 땅에서만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 제트 대쉬(우클 신규 능력 / 후술함)와 점프 추진기(쉬프트)를 사용하면 연료를 최대 200%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연료를 사용하지 않고도 하강 속도를 늦출수 있습니다 * 로켓 런처 - 자가 피해 데미지의 비율이 5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이건 뭔소리인지 모르겠슴) - 발사 간격이 0.85초에서 0.8초로 감소합니다 - 투사체의 속도가 초당 35M에서 40M로 증가합니다 * 제트 대쉬 (우클릭) - 보조발사에 추가되는 새로운 능력입니다 - 더블 점프로 사용 가능하게 할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한조 이단 점프마냥 사용 가능한듯?) - 이동하고 있는 방향으로 수평 대쉬를 합니다 (수직으론 못움직이나봄) -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점프 추진기 (쉬프트) - 위력이 20% 약해집니다 (덜 이동한다는 얘기인듯?)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4초로 증가합니다 - 시전 시, 연료를 50% 되돌려 받습니다 * 충격탄 (E) - 수평 넉백 위력이 25% 약해집니다 - 폭발 범위가 8M에서 5M로 감소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7초로 감소합니다 - 이제 폭발 데미지 30이 추가됩니다 (직격과는 별개인지 모름) * 포화 (Q) - 시전 시, 로켓런처를 재장전 합니다 - 블라블라 (뭐가 한줄 더 있는데 사진이 짤려서 안보임;;) <시메트라> * 광자 발사기 (평타) - 두께가 0.15에서 ???로 증가합니다 (짤려서 안보임;;) 힐러 공통 - 체력 재생 패시브가 적용될시 자가 치유를 2.5초까지 단축시킬수 있습니다 (뭔 말인지 몰라서 겐갤 참고함 / half가 들어 간걸 보니, 체력 재생 패시브의 시전을 위한 시간이 2.5초로 줄어든다는 얘기인듯?) * Regenerative passive now reduces the delay before regeneration begins by half (2.5 seconds) <키리코> * 쿠나이 (우클릭) - 투사체의 크기가 0.18에서 0.15로 감소합니다 <루시우> * 소리파동 (우클릭) - 데미지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 넉백률이 12% 증가합니다 - 소라 파동에 밀쳐진 적들이 다시 움직일수 있는 시간이 0.3에서 0.45로 증가합니다 (유출본은 Duration이라 표현됐는데, 예전 옵1 둠피 어퍼컷 경직이랑 비슷한 느낌일듯?) <브리기테> * 로켓 도리께 - 데미지가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체력 패치 (참고로 탱커는 기본체력이 150이 깎인걸 기준으로 설명하고 있음 / 역고 기준 아니라고) <탱커> 송하나 체력이 150 --> 175 / 메카의 방어구가 300 --> 375 (역고 메카 총 체력이 650 --> 725) 마우가 체력이 300 --> 400 (역고 총 체력 650 --> 750) 오리사 방어력이 275 --> 350 (역고 총 체력 550 --> 625) 라마트라 체력이 200 --> 275 (역고 총 체력 450 --> 525 / 네메시스 675 --> 750) 라인하르트 체력이 200 --> 250 / 방어력이 250 --> 275 (역고 총 체력 600 --> 675) 로드호그 체력이 550 --> 650 (역고 총 체력 700 --> 800) 시그마 쉴드가 200 --> 275 (역고 총 체력 550 --> 625) 윈스턴 체력이 200 --> 225 / 방어력이 200 --> 250 (역고 총 체력 550 --> 625) 레킹볼 방어력이 100 --> 175 (역고 총 체력 700 --> 775) <딜러> 애쉬 200 --> 250 바스티온 225 --> 275 (아머 포함하면 325 --> 375) 캐서디 200 --> 250 (테섭에서 낮추다가 올린줄 알았는데, 그냥 루펄이 잘못 적은듯) 에코 200 --> 250 겐지 200 --> 250 한조 200 --> 250 정크랫 200 --> 250 메이 250 --> 300 파라 200 --> 250 리퍼 250 --> 300 소전 200 --> 250 솔져 200 --> 250 시메 쉴드 100 --> 150 (총 체력 200 --> 250) 토르 200 --> 250 (총 체력 250 --> 300) 트레이서 150 --> 175 (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악) 위도우 175 --> 200 <지원가> 아나 200 --> 250 바티 200 --> 250 브리기테 아머 150 --> 200 (총 체력 200 --> 250) 일리아리 200 --> 250 키리코 200 --> 250 위버 체력 175 --> 200 (쉴드 포함 225 --> 250) 루시우 200 --> 250 모이라 200 --> 250 젠야타 체력 75 --> 100 / 쉴드 150 --> 175
EXP
130,325
(81%)
/ 135,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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