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거고.. 자리야랑 호응한거기도 하지만.. 뭐 이건 넘어가고

너프를 해도 크게 와닿지 않습니다..
딜량 5~10정도면 그렇게 큰 너프라고 생각하지 않음.
왜냐면 얘는 한발한발이 중요한 영웅이고 딜사이클을 굴리는 과정이 되게 빠르기 때문에
보통 좌클로만 한타 하기보다
콤보로 영웅 1명 녹이고 시작하는 한타가 자주 일어남.

벤처 딜량 너프로 '트레 원콤 이제 안나겠네', '벤처 이제 관가는건가' 하는 분들도 있었을텐데
벤처 원콤, 콤보 알려드림

트레이서 원콤 법

평타>근접>우클
※기존에는 평타>우클 만 했다면, 우클 하기전에 근접을 한번 섞어 주시는게 좋습니다.
여기서 핵심은 근접을 다때릴려고 하지말고, 근접 누르자마자 바로 우클을 써주세요.
근접의 직격피해가 30이 있고, 근접 시전중 우클로 캔슬이 가능하기 때문에
딜량이 총 75+30+90 = 195가 나옵니다.
근접으로 총 70의 피해를 넣을 수 있기때문에 근접 후 우클을 언제 쓰냐에 따라 딜을 조금 더 넣을 수 있겠죠
정확히 계산하면 195 + 0~40 까지 넣을 수 있습니다.

위도우의 경우 우클을 빨리쓰면 아슬하게 피가 남습니다만,
잘쓰면 원콤입니다.

HP 250 영웅 상대 - 콤보

1. 평타>우클>평타>근접

75+90+75+30~70 = 270~310 까지 들어갑니다.

2. 평타>근접>우클>평타

75+30+90+75 = 270 으로 위 방법보다 미세하게 더 빠릅니다.
보통 상대는 우클을 맞을때 눈치를 채고 대처를 하려고 하기 때문에
우클 이후에 쓰는 스킬이 2개보다는 1개인게 더 좋겠죠
이 방법은 가까운때 쓰시는걸 추천하고
멀리있을땐 1번으로(근접이 마지막) 쓰시면 좋을듯 합니다.

HP 300 영웅 상대 - 콤보

평타>우클>평타>근접

아까 체력 250 녹일때 첫번째 방법과 동일합니다.
전부 맞췄을때
75+90+75+30~70 = 270~310 까지 들어가기 때문에 300짜리도 원콤이 납니다.
문제는 300짜리 영웅이 리퍼, 메이, 토르비욘
리퍼, 메이의 경우 순간적으로 무적을 만들 수 있는 캐릭터다 보니까 원콤을 내기에는 어렵긴 합니다.
토르비욘은 방어구 체력도 있기에 다넣어도 원콤이 불가능하고 '과부화' 스킬(+hp100)로 도망갈 수 있습니다.

그냥 상대법이니까 알아만 놓으시면 좋습니다.

아무튼
원콤이 아직 가능하기 때문에 벤처는 여전히 쓰일거 같습니다.
벤처가 관갈려면 스킬 쿨타임 너프 하거나 딜량을 더 줄여야 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