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줄 요약있음

반박시 니말 맞음



본인 닉과 다르게

탱딜힐 다 함. 주로 힐러긴 하지만 

다른 애들도 최소 배치는 봤거나 종종함

옵치1 때는 힐러는 다이아 나머지는 골플이었는데

아재라 나이가 들어서 모두 골드로 평준화먹음

무튼 특정 병과에 한하여 이야기 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먼저 말하면서


지금 큰 문제점
1. 핵을 안 막음 (잡는게 문제가 아니라 안 막음)
2. 특정 픽이 너무 강하거나 약함
3. 티어가 많이 차이가 나지 않는다면 사실상 딜러 캐리력이 지나치게 높음
4. 운영자가 겜을 데이터만 보고 패치하고 겜을 안 함. 하면 이딴 병1신 같은 패치가 나올 수 없음.


해결방안
1. 핵을 막으면 됨. 
-> 지나칠 정도의 보안 프로그램 요구를 하면 됨.
-> FPS는 정보, 에임력, 상황판단력, 조합 등 많은 요소가 어울려 실력이 되는데 핵은 사실상 이러한
   부분들을 많은 부분 보완을 해주기 때문에 지나칠 정도의 보안을 요구하여 대응하는게 정답임.
-> 뚫리면 즉각 반응할 것. 핵을 신고하는데도 같은 핵이 반복한단 것은 막을 생각이 없단 뜻임.
-> 무능하게 일하는 티내지 말고 핵 때문에 서든, 카스, 배그 등이 어떤 꼴 터지고 있는지 보면 알 듯.

2,4. 운영자가 게임을 열심히 해보면 됨.
-> 영자가 장애가 있어서 티어가 안 올라간다면 고티어군에서의 의견을 스트리머나 유저게시판 등을 통해
    수렴하는 방안을 새워야 하는데 이 병1신들은 그렇게 할 생각이 전혀 없어보임.
-> 특히 리메이크 한답치고 설쳤다가 밸런스 ㅈ창 나는 꼬라지가 너무 많기 때문에 테섭에 내보고
    나락 감지되면 그냥 과감히 안 하는 것도 방법임. 그거 가지고는 지1랄하는 유저가 잘못임.

3. 이건 그냥 내가 패치 바람을 적어봄. (많은 영웅 적을거임. 반박시 니말 맞음)


1. 디바 - 근접 딜, 스킬 사용에 따른 우수한 방어능력과 기동능력, 맞으면 매우 강력한 광역 궁극기
-> 기본 피통 25 증가 (방어 도합 피통 750)
-> 평타 중 이동속도 감소 30%에서 20% 로 감소 (최소한의 기동보장)
-> 매트릭스 최대 시간 3초에서 2초 / 충전 대기 0.75초에서 0.25초 / 매트릭스 회복량 초당 16%에서 25%
   (한번에 모든 것을 차단하는 능력을 낮추고 주기적으로 방어해낼 수 있는 능력을 증가)
-> 자폭 궁극기 비용 1700에서 2000 (진영붕괴 및 아군 포지셔닝의 능력 감소)
ㅁㅁ 결론 : 전반적인 능력 증가, 궁극기 비용 증가
ㅁㅁ 기대효과 : 전체 티어에서의 케어능력 증가, 신중하게 사용해야 하는 궁극기

2. 둠 - 순간 근접 딜, 스킬 사용에 따른 엄청난 기동력, 무적형 궁극기
-> 기본 피통 25 감소 (500)
-> 로켓 펀치 공격반경 2m 에서 1.5미터로 감소 / 벽꿍 데미지 10~40 에서 20~55로 증가 (리스크 및 리턴 증가)
-> 지진 강타 쿨타임 6초 에서 7초로 증가 / 데미지 50에서 65로 증가 (리스크 및 리턴 증가)
-> 블락 피해 감소량 80%에서 90%로 증가 / 펀치범위 증가 1.5m -> 2m / 쿨탐 7초에서 6.5초로 감소
ㅁㅁ 결론 : 리스크 및 리턴 증가
ㅁㅁ 기대효과 : 탱커에 맞는 능력 향상, 영웅 성숙 요구도 증가

3. 라마트라 - 꾸준한 딜능력, 스킬 사용에 따른 공격력 및 생존력 증가, 강력한 돌격형 궁극기
-> 기본 피통 25 증가 (방어 도합 피통 550)
-> 방벽 쿨타임 13초에서 10초로 감소 / 지속시간 4초에서 5초로 증가
-> 궁극기 사용 중 네메시스 주먹에 치명타 판정 부여 / 1타 간격이 0.55초에서 0.7초로 증가
ㅁㅁ 결론 : 궁극기 능력 향상, 탱킹 능력 향상
ㅁㅁ 기대효과 : 능력 향상에 따른 픽률 증가, 아군 케어 의존도 감소

4. 로드호그 - 강력한 딜능력, CC기 보유, 강력한 궁극기, 개복치
-> 기본 피통 중 절반(400)을 방어구로 변경
-> 돼지 우리 쿨타임 12초에서 10초로 변경 / 공격력 즉각 125 / 이동 속도 감소 디버프 50% 및 2.5초 부여
-> 숨돌리기 쿨타임 1.5초에서 1초 / 회복량 초당 180에서 200 / 지속시간 2.5초에서 3초
   게이지 충전 대기시간 1.8초에서 1초 / 시전시간 0.3초에서 0.5초 / 피해 감소량 50%에서 75%
   숨돌리기 시전하는 동안 디버프 상태 해제 (힐벤, 이속 감소, 부조화 등)
-> 갈고리 쿨타임 6초에서 10초로 변경 / 끌고 온 뒤 거리 3m에서 2m로 변경 / 데미지 5에서 50으로 증가
   투사체 속도 60에서 50으로 감소 / 끌고오는 속도 40에서 50으로 증가 / 최대거리 21에서 15로 감소
ㅁㅁ 결론 : 탱킹 능력 향상, 변수 능력 증가, 변수 창출간격 증가
ㅁㅁ 기대효과 : 높은 확률로 원투챔충이었던 로드호그를 탱커로서의 개선, 포킹에서의 개복치력 감소

5. 정커퀸 - 강력한 딜능력, CC기 궁극기, 작은 히트 박스
-> 기본 피통 25증가 (550)
-> 지휘의 외침 쿨타임 12초에서 10초로 감소 / 이속증가 버프 30%에서 50%로 증가 (중첩되지 않음)
    지속시간 일률 4초로 변경 / 범위 15에서 20으로 증가 / 추가 피통 증가량 일률 100
ㅁㅁ 결론 : 아군과의 조합능력 상승
ㅁㅁ 기대효과 : 유사시에 적은 힐량으로 생존하거나 돌격 조합에 높은 생명력 부여, 개인 행동력 감소


1. 겐지 - 암살 능력, 뛰어난 수직 기동력, 매우 강력한 궁극기
-> 피통의 절반인 125를 방어구로 변경
-> 평타 수리검 한개당 딜 30으로증가 / 헤드샷 딜 2배에서 1.5배로 감소
   좌클 연사간격 0.68초에서 0.7초로 증가 / 우클 공격속도 좌클 1.5배에서 2배로 증가
   수리검 속도 60에서 75로 증가 / 탄창 30에서 45로 증가 / 장전시간 1.5초에서 1초로 감소
-> 질풍참 쿨타임 8초에서 10초로 증가 / 딜 50에서 65로 증가 / 최대 이동거리 15m에서 12.5미터로 감소
-> 튕겨내기 범위 15%감소 / 지속시간 2초에서 1.5초로 감소 / 쿨타임 8초에서 10초로 증가
    광선형 데미지도 반사 (폭발형 데미지는 불가능) / 반사되는 순간동안 이동속도 50% 감소
-> 용검 비용 2125에서 2500으로 증가 / 딜량 110에서 100으로 감소 / 공격 간격 0.7초에서 0.5초로 감소
    시전시간 1초에서 1.5초로 증가 / 지속시간 6초에서 5초로 감소 / 이속 50%증가 (중첩되지 않음)
ㅁㅁ 결론 : 평타 능력 증가, 기본 생명력 증가, 암살 이행시간 및 리스크 증가
ㅁㅁ 기대효과 : 충 픽 가능성 감소, 전반적인 딜능력 향상, 암살 기여도 감소

2. 벤쳐
-> 스킬 사용에 따른 보호막 75에서 50으로 감소 / 2초 후 초당 25 감소
-> 평타 간격 0.6초에서 0.5초로 감소 / 탄창 8발에서 10발로 증가
    직격딜 35에서 30으로 감소 / 직격딜 치명상 판정 가능 적용 / 폭발 딜량 12.5~40에서 10~30으로 감소
-> 버로우딜 35~110에서 30~100으로 감소 / 쿨타임 8초에서 10초로 증가 / 지속시간 4초에서 5초로 증가
    이동속도 7.7에서 8로 증가 / 시전시간 0.7초에서 0.5초로 감소 / 드릴 돌진 쿨회복 시간 100% 증가
-> 드릴 돌진 쿨타임 8초에서 10초로 증가 / 지속시간 0.9초에서 1초로 변경
    직격딜 치명상 판정 가능 적용 / 지속딜 60에서 75로 증가 / 잠복 중 사용시 딜5에서 50으로 증가
-> 궁 비용 1925에서 1750으로 감소 / 시전시간 0.8초에서 1초로 증가 / 탄수 4발에서 5발로 증가
    공격 간격 0.9초에서 1초로 증가 / 1발강 공격력 130에서 150으로 증가 / 유지시간 7초에서 10초로 증가
ㅁㅁ 결론 : 지나친 돌격능력 감소, 궁극기 포텐셜 증가, 포킹능력 증가
ㅁㅁ 기대효과 : 숙련도에 따른 화력 증가, 궁극기 화력 증가에 따른 수비궁 강제화

3. 솔져
-> 평타 발사속도 초당9에서 10으로 증가 / 재장전시간 1.5초에서 1초로 감소 / 근접딜 40에서 50으로 증가
   탄알 30발에서 25발로 감소 / 데미지 5.7~19에서 7.5~20으로 증가 / 최대데미지 거리 30m에서 35m로 증가
-> 나선로켓 직격 데미지 40에서 75로증가 / 폭발데미지 40~80에서 50~75로 변경 / 쿨타임 6초에서 5초로 감소
-> 스프린트 후 회복시간 0.3초에서 0.5초로 증가
-> 생체장 쿨타임 18초에서 20초로 증가 / 시전시간 0.54초에서 0.5초로 변경 / 치유반경 4.5m에서 5m로 증가
   초당 힐량 40에서 50으로 증가 / 사격 중에 사용 가능 / 파괴가능 오브젝트로 변경 (피 125)
-> 합법핵 궁비용 2750에서 3000으로 증가 / 시전시간 1.25초에서 1초로 감소 / 지속시간 6초에서 5초로 변경
ㅁㅁ 결론 : 애매한 딜능력 향상, 포지션 변경에 따른 패널티 부여, 궁극기 능력 감소
ㅁㅁ 기대효과 : FLEX딜러 가능, 돌진 대처능력에 취약하던 부분 보완

4. 솜브라
-> 기본 매커니즘 옵치1 롤백 그게 맞음 (이건 반박 안 받음)
-> 기본 피통 250에서 225로 변경 / 그 중 25는 쉴드
-> 평타 탄창 60발에서 50발로 변경 / 딜 2.4~8에서 5~10로 변경 / 딜 사거리 15~35에서 20~30으로 변경
-> 해킹 최대거리 15에서 20으로 변경 / 시전시간 0.65초에서 0.5초로 감소 / 스킬사용불가 1.5초에서 2초로 증가
    유저 해킹 지속시간 8초에서 10초로 증가 / 힐팩 해킹 지속시간 45초에서 30초로 감소
-> 바이러스 삭제
-> 궁극기 비용 1826에서 1750으로 감소 / 공격력 삭제 / 스킬 사용 불가만 적용 / 범위 15에서 20으로 증가
   스킬 사용 불가 3초에서 5초로 증가 / 시전시간 0.35초에서 0.5초로 증가 / 쉴드 및 임시 피통 삭제
ㅁㅁ 결론 : 시즌 1때처럼 쓰면됨
ㅁㅁ 기대효과 : 티어에 따른 효율 차를 매우 줄일 수 있음, 바이러스가 없어도 딜링 가능

5. 위도우
-> 기본탄창 50발 / 일반 사격시 데미지 3.9~13에서 5~15로 변경 / 치명타 판정 2.5배 적용
-> 저격 모드 줌타임 0.33초에서 0.25초로 감소 / 탄소모 5발에서 10발로 변경 / 잔탄이 있어야 사격 가능
    최대 충전 데미지 120에서 125로 변경 / 최대 충전시간 0.9초에서 1초로 증가
    치명타 데미지 2.5배에서 2배로 적용 / 발사 딜레이 0.5초에서 0.25초로 감소 / 방어구 능력 무시하여 딜 적용
-> 갈고리 쿨타임 12초에서 10초로 감소 
-> 지뢰 쿨타임 15초에서 10초로 감소 / 범위 3에서 5로 증가 / 총 딜 75에서 100으로 변경
-> 궁 비용 1550에서 1500으로 감소 / 사망하여도 궁극기가 유지
ㅁㅁ 결론 : 지나친 헤드샷 의존도 감소, 운용 난이도 감소, 근접 대응력 증가
ㅁㅁ 기대효과 : 상황의 유연한 대처 가능, 생존 능력 증가

6. 정크렛
-> 평타 간격 0.6초에서 0.5초로 변경 / 장전시간 1.5초에서 2초로 증가 / 도탄시마다 직격데미지 25씩 감소
    직격데미지 40에서 75로 변경 / 폭발데미지 10~80에서 50~75로 변경 / 폭발 범위 2에서 2.5로 변경
-> 충격지뢰 데미지 55~120에서 75~125로 변경
-> 덫 발동시 지속시간 무한이 되며 덫을 공격시 파괴 (스스로 파괴가 가능하며 근접공격으로 파괴되지 않음)
-> 궁 비용 2100에서 2000으로 감소 / 사용 후 딜레이 0.9초에서 1초로 증가
ㅁㅁ 결론 : 평타 및 궁극기의 효율 미약하게 증가 
ㅁㅁ 기대효과 : 상대가 어설프게 살아가거나 딜의 순간 효율이 낮았던 경우 감수

7. 맥
-> 좌클 데미지 21~70에서 25~75로 변경 / 우클 간격 0.12초에서 0.1초로 감소
-> 구르기 쿨 6초에서 5초로 감소 / 지속시간 0.4초에서 0.5초로 증가
    이동거리 6m에서 5m로 감소 / 뎀감 비율 75%에서 50%로 감소
-> 점착폭탄 쿨 12초에서 15초로 증가 / 부착 대기시간 1.2초에서 1.5초로 변경
    부착 데미지 10에서 15로 증가 / 폭발 데미지 17.5~70에서 20~85로 변경
    폭발 범위 3에서 2로 감소 / 유도거리 1.3에서 1.2로 감소 / 이동 속도 감소 삭제
-> 궁 시전 시간 0.2초에서 0.5초로 증가 / 지속시간 7초에서 5초로 감소 / 뎀 증가율 초당 일괄 200
    이속 감소 비율 65%에서 75%로 증가 (이속 스킬 중첩되지 않음) / 피해감소 40%에서 50%로 증가
ㅁㅁ 결론 : 기본기 데미지 증가, 스킬 효율 감소
ㅁㅁ 기대효과 : 숙련에 따른 효율 증가, 암살 픽 및 돌진 픽 견제 효율 증가

8. 트레
-> 평타뎀 1.8~6에서 2에서 6.5로 증가 / 뎀감 거리 10~20에서 11~21로 증가 / 장전 1초에서 1.1초로 증가
-> 역행 쿨타임 13초에서 15초로 증가 / 지속시간 0.91초에서 1초로 증가 / 역행 시전시 점멸 풀충전
ㅁㅁ 결론 : 기본기 데미지 증가, 역행 리스크 및 리턴 증가
ㅁㅁ 기대효과 : 운용 난이도 상승에 따른 영웅 효율 증가

9. 파라
-> 평타 공격 간격 0.8초에서 1초로 변경 / 미사일 속도 40에서 50으로 증가 / 범위 2.5에서 3으로 증가
   탄수 6발에서7발로 증가 / 재장전 시간 일괄 1.5초로 고정 / 직격 피해에 치명타 적용
   직격 뎀 40에서 75로 증가 / 폭발 데미지 24.6~80에서 37.5~75로 변경
-> 급속 추진 쿨타임 8초에서 10초로 증가 / 이속 18에서 20으로 증가 / 최대거리 14에서 20으로 증가
-> 점프 추진 쿨타임 14초에서 15초로 증가 / 추진속도 23.3에서 25로 증가 / 추진높이 11.55에서 15로 증가
-> 충격탄 쿨타임 7초에서 10초로 증가 / 데미지 직격 및 폭발 일괄 50 / 직격시 치명타 가능 (2배)
    충격탄 속도 60에서 100으로 증가 /  급속 빙결의 메이나 수호천사 메르시도 밀어냄 / 오브젝트에 폭발딜 적용
ㅁㅁ 결론 : 체공간 순간 딜량은 증가, 딜 안정성이 크게 감소, 범위 및 스킬 속도 증가애 따른 리턴량 증가
ㅁㅁ 기대효과 : 티어에 상관없는 꾸준한 딜활동 가능, 카운터 픽에 대한 견제력 증가

10. 한조
-> 평타 데미지 27.2~120에서 20~125로 변경 / 최대 차지 시간 0.9초에서 1초로 증가 / 이속 감소 삭제
    회복 시간 0.5초에서 0.25초로 감소 / 화살 속도 25~110에서 30~100으로 변경 / 방어구를 무시하고 딜적용
-> 이단 점프 쿨 4초에서 5초로 증가
-> 음파화살 쿨 12초에서 10초로 감소 / 지속시간 6초에서 5초로 감소 / 범위 9에서 10으로 증가
-> 폭풍 화살 5발에서 8발로 증가 / 시전 시간 0.24초에서 0.4초로 증가 / 딜 75에서 85로 증가
    쿨 8초에서 10초로 증가 / 탄속 110에서 105로 감소 / 치명 판정 2배에서 1.5배로 감소
-> 궁 비용 1850에서 1800으로 감소
ㅁㅁ 결론 : 투사체 딜링에 따른 리턴량 증가, 절대적 및 상대적 궁극기 비용 감소에 따른 견제력 증가
ㅁㅁ 기대효과 : 입문 난이도 하향, 암살자 및 돌진 영웅에 대한 케어 능력 증가

11. 자동효과 (2초 20퍼 삭제)
히트 스캔 중심 딜러 : 피격시 1초간 힐량 10% 감소
투사체 중심 딜러 : 피격시 1초간 랜덤스킬 1개 사용 불가
같은 효과 중첩 불가, 다른 효과 중첩 가능

1. 라이프위버
-> 이건 모르겠음 그냥 다시 만드는 것도 괜찮아 보임. 죄다 애매함

2. 루시우
-> 평타 딜 18에서 20으로 변경 / 보보봉 간격 0.13초에서 0.15초로 증가 / 연사 간격 0.54초에서 0.5초로 감소
-> 우클 파동 딜 35에서 50으로 변경 / 쿨타임 4초에서 5초로 증가 / 거리 8에서 10으로 증가
-> 상시 오라 힐 초당 16에서 15로 감소 / 이속 증가량 25%에서 20으로 감소 / 범위 12에서 15로 증가
-> 볼륨업 쿨 12초에서 10초로 감소 / 지속시간 3초에서 2.5초로 감소 / 이속 증가 60%에서 50%로 감소
    광역 힐량 초당 52에서 50으로 감소 / 자힐량 초당 52에서 50으로 감소
-> 궁비용 2650에서 2700으로 증가 / 시전시간 0.72초에서 0.65초로 감소
    피 증가량 770증가 / 초당 110씩 감소 / 최대 유지시간 6초에서 6.5초로 증가
ㅁㅁ 결론 : 달량 증가, 힐량 및 이속 감소, 궁극기 위력 미세하게 증가
ㅁㅁ 기대효과 : 지나치게 강할 수 있는 광역 오라 능력 감소, 딜량 증가에 따른 딜기여도 상승

3. 메르시
-> 기본 힐량 초당 55에서 60으로 증가
-> 수호천사 쿨 1.5초에서 2초로 증가 / 속도 17에서 15로 감소
-> 시전 시간 1.75초에서 1.5초로 감소 / 부활 무적 시간 2.25초에서 2초로 감소
-> 궁 이동 속도 9에서 10으로 증가 / 힐량 초당 힐량 60에서 75로 증가
ㅁㅁ 결론 : 힐량 증가, 수호천사 하향
ㅁㅁ 기대효과 : 수호천사 사용 난이도 증가에 따른 메르시충 빨대충 감소

4. 바티
-> 소총 탄창 36발에서 30발로 감소 / 치유 탄창 13발에서 15발로 증가
-> 소총 딜량 7.5~25에서 10~20으로 감소 / 거리는 25~40에서 30~35으로 변경
-> 생체탄 직격힐량 70에서 80으로 증가 / 폭발힐량 50에서 65로 증가
    폭발범위 3에서 5로 증가 / 발사간격 0.9초에서 1초로 증가 / 힐은 0.3초간 2번에 나뉘어 회복
-> 치유 파동 쿨타임이 스킬 효과가 끝난 뒤부터 적용 / 지속시간 4초에서 2.5초로 감소
    발동 회복량 40에서 50으로 증가 / 이후 회복 간격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
-> 불사장치 쿨 25초에서 30초로 증가 / 피통 125에서 150으로 증가
    범위 6에서 5로 감소 / 최대 체력 유지량 20%에서 10%로 감소
-> 궁 비용 2550에서 2500으로 감소 / 크기 9X5 에서 10X5로 증가
ㅁㅁ 결론 : 딜량 감소, 힐량 증가, 불사 능력 감소
ㅁㅁ 기대효과 : 딜만 하는 놈 걸러낼 수 있음, 불사 보다 힐량 자체에 좀 더 의존 할 수 있음

5. 브리기테
-> 피통 50증가 (방어구 포함 피통 300)
-> 도리깨 공격력 45에서 50으로 증가 / 공격 간격 0.6초에서 0.5초로 감소 / 거리 6에서 5로 감소
-> 도리깨 투척 공격력 70에서 100으로 증가 / 쿨타임 4초에서 5초로 증가
-> 수리팩 적용시 힐량 25에서 50으로 증가
-> 방밀 데미지 50에서 25로 하향 / 이동 거리 12에서 10으로 감소
-> 궁비용 2900에서 3000으로 증가 / 시전시간 0.7초에서 0.5초로 감소 / 범위 8에서 10으로 증가
ㅁㅁ 결론 : 힐량 딜량 모두 증가
ㅁㅁ 기대효과 : 픽률증가, 딜러들의 맷집증가와 탱커의 지속 능력의 강화로 버림받던 경우가 줄어듬

6. 아나
-> 평타 딜힐 70에서 75로 증가 / 발사간격 0.8초에서 0.75초로 감소 / 줌 이속 감소 65에서 75로 증가
-> 수면총 쿨타임 14초에서 15초로 증가 / 데미지 5에서 10으로 증가 / 탱 지속시간 3.5초에서 4초로 증가
-> 힐벤폭 딜힐 75로 감소 / 범위 4에서 5로 증가 / 쿨 12초에서 15초로 증가 / 지속시간 3초에서 2.5초로 감소
-> 궁 비용 2300에서 2500으로 증가 / 지속시간 8초에서 7.5초로 감소 / 회복량 250에서 350으로 증가
ㅁㅁ 결론 : 평타능력 향상, 스킬 효율 감소
ㅁㅁ 기대효과 : 무조건적인 아나의 의존도는 감소, 조합에 따른 아나의 효율은 높아짐

7. 야타
-> 평타딜 48에서 50으로 증가 / 발사간격 0.4초에서 0.5초로 증가 / 탄속 90에서 100으로 증가
-> 모아쏘기 차지시간 개당 0.52초에서 0.5로 감소 / 우클 연사력 초당 9발에서 초당10발로 증가
    최대 차지시간 3.12초에서 3초로 감소 / 발사 후딜 0.6초에서 0.5초로 감소 / 탄속 90에서 100으로 증가
-> 조화 속도 90에서 100으로 증가 / 최대거리 40에서 50으로 증가
-> 부조화 피해 증가량 25%에서 20%로 감소 / 최대거리 40에서 50으로 증가
    재부착 대기시간 7초에서 5초로 감소 / 지속시간 시야에서 벗어난 후 1.5초에서 2.5초로 증가
-> 열반킥 딜량 60에서 75로 증가 / 밀쳐내는 능력 절반 감소
-> 궁 비용 2550에서 2500으로 감소 / 지속시간 6초에서 5초로 감소 / 초당 치유300에서 250으로 감소
ㅁㅁ 결론 : 상대 의문사 확률 증가, 암살자 및 돌진 영웅에 대한 저항력 증가
ㅁㅁ 기대효과 : 부조화의 효과는 낮아지지만 효율은 높아짐, 자가 생존력 증가




3줄 요약
1. 핵은 안잡고 패치는 겜안하고 막 갈기고 벨런스는 개나줬다.
2. 들쭉날쭉한 병과별 포텐셜과 조합 포텐셜 때문에 굉장히 재미가 떨어진다.
3. 티어 차이가 극심하지 않은 이상 딜러 ㅈ망겜이될 확률이 매우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