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힐 : 삭제

연꽃 단상 -> 연꽃갑주 : 지속시간 15초 쿨타임 5초, 아군 1명에게 생명활성 버프(초당 hp 10회복. 라이프위버가 상대를 공격할때마다 체력 2회복)부여. 버프 지속중인 대상에게 사용 불가

구원의 손길 : 정화 추가. 한번 더 사용시 취소. 낙사 구역에서는 취소 불가능. 아군의 스킬이 이로 인해 취소될 경우 쿨타임 반환. 힐량 대상의 최대 체력의 20퍼로 변경

생생보 : 나무 체력 300으로 변경, 나무 크기 감소(호그 덩치 정도로....) 지속시간 3초로 변경, 지속시간 동안 범위내 모든 아군에게 생명활성과 보호를 부여.
산들걸음 : 에이밍 하는 방향으로 이동하게 변경(z축 이동 가능)

운용 방법 : 평균적으로 3명의 아군에게 유지할 수 있는 생명활성을 계속 유지시키면서 상대한테 꾸준히 가시를 발사해야함. 사이드를 도는 서브딜에게 버프 한번만 걸어주면 직접 따라가지 않더라도 상당히 오랬동안 안정적으로 힐을 공급할수 있음+사이드에서 잘 흔들수록 라위의 딜각이 넓어지기에 힐량이 증폭되는 시너지 기대. 라위 가시연사 공속은 초당 11회로 버프 유지를 잘하는+딜링을 잘하는 유저 기준으로 최대 96이라는 사기적인 hps를 상시 사용 가능.(조화가 3개 있는 야타!)
하지만 딜링을 아예 못하는 상황에서는 힐링을 오로지 쿨타임이 긴 구손 힐량에 의존해야 하기에 조합과 상황을 많이 타게 될것.
공격을 적극적으로 해야 힐을 할수 있기 때문에 지금처럼 수동적인 플레이를 해서는 성능이 나올수 없음. 산들걸음의 공격적 활용을 통한 이기적인 딜교가 핵심이 될것.

구손의 경우 가장 불쾌했던 자리 뺏김 이슈, 아군에 의한 스킬 취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힐량을 최대체력 비례로 변경(탱커 힐량 증가)+스킬쿨 반환+능동적인 취소 기능 추가. 따닥 사용시 순간적인 보호+힐만 부여하는 식으로 운용 가능. 이렇게 되면 라위라는 캐릭 자체가 불쾌한게 아니라 라위를 할줄 모르는 븅신이 불쾌해질 것. 새로운 구조의 라위가 힐을 할려면 자리를 뺏기면 더더욱 안되기에 라위 본인도 자리싸움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