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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12-12 04:12
조회: 11,434
추천: 8
[공식]오버워치 패치노트 2018년 12월 12일새로운 패치가 PC, PlayStation 4, Xbox One에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의견을 공유하시려면 일반 토론장에 글을 남겨주세요. 새로운 이벤트: 2018 환상의 겨울나라 다시 축제의 시간이 찾아 왔습니다! 오버워치가 다음 3주간 흥겨운 분위기로 들썩입니다. 축제 아이템으로 수집품을 가득 채우고, 2개의 겨울 난투 '예티 사냥꾼'과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을 즐기세요. 눈 내리는 어둠 속에 아름답게 반짝이는 불빛과 과자의 집 테마로 꾸며진 블리자드 월드를 감상하세요. 이뿐만이 아닙니다. 겨울나라 전리품 상자에서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선물도 준비했습니다! 크람푸스 정크랫, 사탕 요정 메르시, 피겨 스케이터 시메트라 등 새로운 이벤트 아이템을 만나보세요. 환상의 겨울나라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일반 업데이트오디오
개발자의 코멘트: 출시 이래로 헤드폰 사용자를 위해 돌비 애트모스를 지원해 왔습니다. 이제 Windows 10의 공간 음향도 지원하려고 합니다. 공간 음향은 Windows 10 소리 설정에서 정할 수 있으며 게임 클라이언트 내 설정보다 Windows 10 설정이 우선 적용됩니다. 헤드셋용 Windows Sonic, Dolby Atmos 헤드셋, 홈 씨어터용 Dolby Atmos 등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집니다. 영웅 업데이트애쉬
개발자의 코멘트: 애쉬의 캐릭터 전반에 걸쳐 기술적 검토를 마친 끝에, 밥 제작 중에 여러 번 얘기가 나왔던 기능을 구현할 수 있었습니다. 애쉬의 황금 무기에 밥을 포함하는 건 저희가 가장 아끼는 거대 옴닉 집사를 기릴 수 있는 훌륭한 방법으로 보였습니다. 밥을 전장에 소환할 때마다, 공을 들여 획득한 경쟁전 포인트를 뽐낼 수 있기도 하고요. 바스티온
개발자의 코멘트: 바스티온은 설정: 수색 모드에서 덩치가 커진다는 점과 설정: 경계 모드에서는 이동할 수 없다는 약점을 보완하기 위해 공격 측면을 조금 강화했습니다. 또한 이런 약점 보완의 일환으로, 경계 모드에서 산탄이 퍼지는 범위를 감소시켜 먼 거리에도 경계 모드가 유용하게 쓰일 수 있게 수정하였습니다. 브리기테
개발자의 코멘트: 브리기테의 방패 밀쳐내기는 매우 강력하여 상대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이번 변화로 상대하는 입장에서는 방패 밀쳐내기에 더 적절히 대응할 수 있을 것이며, 특히 돌격 영웅은 방벽으로 자신이나 동료를 더 잘 보호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방패 밀쳐내기의 공격력 감소 건의 경우, 브리기테가 방패 밀쳐내기 콤보로 줄 수 있는 총 피해는 줄어들겠으나, 여전히 도리깨 투척이나 기본 공격으로 최대치의 위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브리기테는 돌격/치유사의 혼합형 영웅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번 변화로 브리기테의 비치유 능력의 효율은 감소하겠지만, 브리기테가 여전히 좋은 선택으로 남을 수 있게 하기 위해 지속 능력인 격려의 지속 시간을 증가시켜 치유 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둠피스트
개발자의 코멘트: 둠피스트는 뛰어난 기동력으로 매우 먼 거리에서 공격해 들어온 후에 다시 빠져나갈 수 있습니다. 지진 강타로 공중에서 공격하는 사거리가 감소했기 때문에 둠피스트는 이제 적에게 더 가까이 접근해야 공격을 할 수 있고, 전투에서 빠져나가기도 조금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라이징 어퍼컷을 사용할 때 공중에서 제어가 불가능해지는 시간은 플레이어에게는 다소 답답한 메커니즘이었지만, 둠피스트가 연속 공격을 할 수 있게 해 주는 기반이었습니다. 저희는 다양한 조정 방법을 찾아보았고, 둠피스트가 다음 행동을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제한하는 식으로 적절한 타협점을 찾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파멸의 일격의 경우, 이번 변화로 이동기가 없는 젠야타나 아나와 같은 영웅을 확정적으로 처치할 수 없게 되겠지만, 중력자탄이나 수면총과 같은 기술과 연계하여 줄 수 있는 최대 피해는 유지될 것입니다. 맥크리
개발자의 코멘트: 맥크리의 피스키퍼 난사는 생명력 수치가 높은 영웅에게는 의도한 것만큼 효과적인 공격 방식이 아니었습니다. 이와 같이 공격력을 증가시키면 피스키퍼 난사가 효과를 발휘해야 하는 근접 전투에서 조금 더 효율적으로 쓰일 수 있을 것입니다. 토르비욘
개발자의 코멘트: 초고열 용광로의 용암 웅덩이는 지역 방어에 이용할 수 있는 도구가 되어야 했지만, 공격력이 너무 낮아서 적을 긴 시간 차단하지 못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버그 수정인공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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