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http://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85361?


 

새로운 패치가 PC 버전 오버워치에 적용되었습니다. 아래에서 최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의견을 공유하시려면 일반 토론장에 글을 남겨주세요.


기술적인 문제에 대한 해결 방안을 얻으시려면 기술 지원 토론장을 찾아주세요

 

※패치 하이라이트


새로운 이벤트: 2019 오버워치 감사제


오버워치 3주년을 축하해주세요! 진압 경찰 브리기테, 학생 D.Va, 탄소섬유 둠피스트, 허니듀 메이, 궤도 파라, 가고일 윈스턴 등 풍성한 전설 및 영웅 스킨과 다양한 새로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간의 오버워치 이벤트에서 놓친 아이템이 있다고요? 걱정 마세요. 크레딧을 이용해 (또는 전리품 상자를 열어서) 지난 이벤트의 아이템들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답니다! 또한, 감사제 기간 내내 아케이드에서 매일 다른 지난 이벤트 난투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때 그 흥분을 다시금 느껴 보세요.


지난 3년간 오버워치와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의 끊임없는 지원과 열정 덕분에 계속해서 콘텐츠를 창작할 수 있었습니다. 게임 내에서도 여러분과 함께하기를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워크샵

여러분께 새로운 게임 내 콘텐츠인 워크샵을 소개하게 되어 너무나도 기쁩니다. 워크샵은 간단한 게임 스크립팅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서 게임 탐색기에서 사용할 수 있던 사용자 지정 게임 기능을 대폭 확장했습니다. 여러분이 알던 오버워치 게임 모드를 강화해 보세요. 여러분이 익히 알고 즐겨 사용하는 오버워치 게임 모드를 새로운 게임 규칙, 승리 조건, 영웅의 움직임과 기술 조정 기능 등 다양한 방식으로 보강해보세요. 나만의 멋진 게임을 디자인했다면, 코드를 생성해 친구들이나 오버워치 커뮤니티*에 공유하세요! 워크샵에서 작업을 시작하시기 전에 워크샵 블로그 포스트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작품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중국에서 생성된 코드는 다른 지역과 공유할 수 없으며, 중국 내 플레이어는 중국 외 지역에서 생성된 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워크샵은 개발팀이 지금도 반복적으로 테스트하는 복합적인 콘텐츠이므로, 개선 과정에서 기능을 조정하거나 서비스를 잠시 중단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 주십시오. 궁금한 점이나 문제를 발견하면 워크샵 토론장에 남겨 주세요.

 

 

※영웅 업데이트


■바티스트

  • 불사 장치
    • 이제 움직이는 플랫폼에 사용하면 플랫폼과 함께 움직입니다.

 

레킹볼
  • 지뢰밭
    • 이제 움직이는 플랫폼에 사용하면 플랫폼과 함께 움직입니다.

 

※버그 수정

 

영웅
  • 바티스트
    • 몇몇 개체 아래 불사 장치가 끼일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움직이는 플랫폼 위에 불사 장치를 배치했을 때 이상하게 작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탄환이 떨어졌을 때도 생체탄 발사기에서 생체탄이 보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겐지가 튕겨낸 생체탄이 아군에게 적중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Va
    • D.Va가 특정 플랫폼 위로 날아갈 때 속도가 급격하게 감소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겐지
    • 겐지가 하바나의 특정 기둥을 기어오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한조
    • 한조가 하바나의 특정 기둥을 기어오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이라
    • 모이라의 과학자 스킨의 연구복이 삼각 플라스크 승리 포즈를 사용할 때 서로 겹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오리사
    • 바티스트의 증폭 매트릭스와 같은 아군의 기술로 증폭된 피해량이 오리사의 초강력 증폭기의 증폭된 피해량 통계로 계산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알려진 문제


  • 워크샵
    • 게임 내 워크샵 토론장의 링크가 현재는 플레이어의 지역에 따라 영어, 중국어, 한국어 토론장으로 연결됩니다. 이 문제는 다음 패치에 수정 적용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