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07-16 13:14
조회: 5,924
추천: 3
2020년 7월 16일 PTR 패치노트 (워크샵 및 중도 참여 관련 패치)2020.07.16.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 2020년 7월 16일일반 업데이트새로운 기능: 경기 도중 참가 시 우선 순위 대기열 탈주한 플레이어의 자리를 채우기 위해 이미 진행 중인 경기에 참가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기를 마친 후에는 다음 경기의 상대를 찾을 때 대기열에 우선적으로 등록됩니다. 우선 순위 대기열에 등록되면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는 작은 아이콘이 표시되며, 상대 찾기 시스템은 대기열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적절한 게임을 우선적으로 찾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더욱 빨리 다음 경기에 참여할 수 있게 됩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불균등 팀 기능을 통해 사용자 지정 게임의 긱 팀 인원수를 한층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총 플레이어 수 12명의 제한은 동일하지만, 1팀과 2팀의 팀원 수는 이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워크샵의 경우, 이 기능은 각 팀의 더미 봇 생성 한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총 플레이어 수 제한이 12명인 경우, 이에 따라 각 팀에서 생성되는 더미 봇의 수가 정해집니다. (예를 들어 4 대 8 모드라면 한 팀에는 최대 4개, 한 팀에는 최대 8개가 생성됩니다.) 총 플레이어 수 제한이 12명 미만일 경우, 총 플레이어 수가 12명이 될 때까지 각 팀에 더미 봇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4 대 0 모드라면 팀에 관계없이 더미 봇 총 8개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떤 비대칭 게임 모드를 만들어 내실지 기대하겠습니다. 워크샵 업데이트새로운 Action
플레이어의 크기를 매우 작게, 또는 매우 크게 조정할 수 있는 재미있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다만 주의할 점은, 플레이어가 매우 크게 조정된 상태에서 들어가기 힘든 공간으로 이동할 경우 서버 부하 문제로 인스턴스가 종료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워크샵 전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워크샵 전장은 실험 용도로 제작되었으므로 매우 큰 크기의 플레이어도 수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Disable Movement Collision With Environment' 액션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액션을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벽과 천장을 무시하게 됩니다. 단, Include Floors 옵션을 False로 설정하면 바닥에는 설 수 있습니다. (바닥과는 충돌이 일어나도 서버 부하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확실히 판단하기 어렵다면, Server Load 값을 HUD에 표시하여 플레이어 크기 조정으로 인한 서버 부하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Value
Workshop Setting 값을 통해 사용자 지정 게임 설정 화면에서 스크립트에서 변경 가능한 값들을 직접 조정할 수 있게 됩니다. 이 설정 값을 통해 사용자에게 노출하고 싶은 데이터 값의 최소. 최대, 기본값, 그리고 데이터 유형(Integer, Real, Toggle)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값을 스크립트에 하나 이상 사용하면 설정 메뉴에 워크샵 설정 카드가 자동 생성되며 게임 모드 시작 전 해당 값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영웅 브리기테
모이라
오리사
파라
라인하르트
시메트라
젠야타
워크샵
EXP
113,826
(15%)
/ 135,001
오버워치 떡상 기원
|
겜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