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 2020년 11월 20일

일반 업데이트

새로운 기능: 대기열 우선권

돌격, 지원, 공격 역할군의 플레이어 분포 격차와, 이러한 불균형 때문에 공격 플레이어가 더 오래 대기해야 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대기열 우선권 기능을 도입하고자 합니다. 대기 중 자유 역할을 선택하면 대기열 우선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패배했을 때보다 승리했을 때 더 많이 획득합니다. 대기열 우선권을 사용하여 현재 대기 시간이 긴 역할의 경기 대기 시간을 줄여 보세요.

기능 업데이트: 리플레이 뷰어 사용자 지정 관전자 설정

리플레이 뷰어의 미디어 조작 설정에 새로운 설정 메뉴를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가 리플레이를 쉽게 조작하고 멋진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리플레이 뷰어의 재생 및 작동 방식을 더 세밀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설정에는 개별적으로 UI 요소를 켜거나 끄는 기능, 플레이어 윤곽선 굵기 변경, 거점 점령 음향 비활성화, 관전자 카메라 작동 방식 조정이 포함됩니다. 또한 0.75배속 및 1.75배속 재생 속도가 추가되어 보다 섬세한 조정이 가능해집니다.

신규 설정:

  • 1팀 배너
  • 1팀 영웅들
  • 2팀 배너
  • 2팀 영웅들
  • 상태 메시지
  • 재생 표시기
  • 게임 모드 HUD
  • 실시간 처치 정보
  • 플레이어 이름
  • 플레이어 생명력 막대
  • 플레이어 윤곽선 굵기
  • 1인칭 생명력
  • 1인칭 궁극기 미터
  • 1인칭 기술 및 무기 정보
  • 1인칭 십자선
  • 1인칭 영웅 HUD
  • 1인칭 활동 정보
  • 거점 점령 소리
  • 구간 건너뛰기 시간 길이
  • 자유 카메라 줌 별 변화
  • 자유 카메라 보간율
  • 자유 카메라 최대 시야

워크샵 업데이트

새로운 워크샵 기능
  • [PC 전용] Inspector Log File

Enable Workshop Inspector Log File [PC 전용] 설정을 활성화하면 Inspector Log에 기록되는 모든 로그 항목이 디스크 로컬 파일에도 기록됩니다. 사용자 지정 게임이 끝나거나 연결이 해제되면 현재 로그 파일이 닫힙니다. 새로운 사용자 지정 게임을 시작할 때마다 새로운 로그 파일이 열리고, Log To Inspector를 통해 로그 행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워크샵 Value
  • String Slice

버그 수정

일반
  • 경쟁전 순위표의 ""default to friends"" 설정이 게임을 종료하면 유지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바티스트

  • 정찰 감정 표현을 사용하는 동안 왼쪽 팔뚝의 애니메이션이 비정상적으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D.Va

  • 드물게 D.Va가 메카에서 탈출한 다음 즉시 메카 호출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에코

  • 라운드 종료 시 에코의 궁극기 게이지가 초기화되지 않아 이전 부활 지점에서 움직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시그마

  • 승리 포즈 화면에서 메달 승리 포즈를 취할 때 아군과 겹쳐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위도우메이커

  • 부활 시 생명력이 비정상적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레킹볼

  • 모델 로딩 중 공 모양으로 변신하면 카메라가 바닥 아래에서 나타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음과 같은 새로운 선택 역할이 생겼습니다.


세부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전의 영웅 로테이션의 설명 데이터가 남아있어, 아래 사진에 보이는 로테이션 관련 문구는 현 패치와 상관 없는 문구입니다. 오해하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