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리자드 고객지원팀으로 자주 접수되는 문의들을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후불 요금제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메시지 외휴대전화번호 등록 불가 현상

  • 선불폰은 휴대전화번호 등록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해외 계정일 경우에도 이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으며, 한국계정에만 한국 휴대전화 번호 등록이 가능합니다또한 한국 고객지원 팀은 계정의 국가 변경 및 해외 계정에 대해 도움을 드리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곳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휴대전화번호 등록을 위한 인증 문자가 발송되지 않는경우

 

3. 오버워치2 출시전 오버워치를 구매하여 플레이 했으나 영웅이 잠겨 있는 현상

  •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습니다. 재로그인 후 해결하실 수 있으며, 이 현상이 지속되면 고객지원 팀으로 문의를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버워치를 처음 플레이 하는 신규 플레이어는 영웅이 잠겨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해금해 주세요.

 

4. 오버워치1에서사용한 일부 스킨 및 아이템이 확인되지 않는 현상

  • 게임 정보를 불러오지 못하는 일시적인 현상이거나 콘솔과 PC의 병합 작업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상황일 수 있습니다. 담당팀에서 확인 중에 있으며 해결되면 이 곳에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5. 감시기지 팩을 구매하였으나상품을 받지 못하는 현상

  • 담당팀에서 확인 중에 있으며 해결되면 이 곳에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