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3-06 20:20
조회: 1,088
추천: 0
준프로?가 중고나라에서 고장난 헤드셋 팔고 수신거부했네요.안녕하세요 이번에 당한 일이 어이가 없어서 이렇게 글을 씁니다.
현 오버워치게임 게임코치아카데미에서 게임코치로 활동하고있는 김관X 코치 와 중고나라 거래를 했습니다.
헤드셋 구매한지 3개월에 실사용 3시간도 안된 제품이라며 글을 중고나라에 올렸고 그 후 제가 구매를 했으며 2017년 03월 04일 우체국 택배(송장번호 34033-0111-68**)로 배송 받았습니다. 상태 확인 하니 헤드셋 마이크 노이즈 현상(저는 구매한 헤드셋과 동일한 헤드셋을 5년쨰 쓰고있습니다. 제 헤드셋에서는 노이즈가 없지만 김관X씨한테 구매한 헤드셋은 노이즈현상이 있음.) 과 전선부 마이크 음소거버튼 안움직임을 발견. 3만원에 택배비 지불해주셨으니 이 제품 다시 내가 선불로 보내고 처음 지불하신 택배비 빼고 25500원을 김관X씨에게 환불요청과 동시에 기존 저의 헤드셋과 김관X씨가 보내준 헤드셋 비교동영상을 찍은 후 영상을 보냈지만 어떠한 답변도 하지않고 수신거부. 더치트에 계좌번호와 전화번호 등록 완료. ------------------------------------------------------------------------------------------------------------ 어제 이후 새로운 헤드셋 구매했으나 거래 매너가 너무 좋지 않아 글 좀 보시라고 글 씁니다. 돈이 문제가 아닙니다. 그깟 삼만원 있어도 살고 없어도 살아요. 기분이 문제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