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드립퍼 ㅡ 김형순 #3560

패드립하면 패드립을 옹오하는 놈 - 조니뎁 #31302

-- 둘이 듀오가 아니고 개인 큐였습니다 --

 

12월 8일 금일 오전 9시 30분~40분 사이쯤 있었던 일입니다.

너무 억울하고 황당하여 게임을 하던 와중에 눈물이 나오면서 숨이 턱 막혀 겜을 탈주 했습니다.( 이건 제 잘못이죠 정당화 되지 않는다는건 잘압니다)

 

그렇게 한 10분정도 충격에 휩싸여 울고 있다가 나만 피해를 보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도 피해를 보겠다 싶어 부랴부랴 이제서라도 글을 올립니다.(스샷이라도 찍어놀걸 그랬어요 못찍었지만 사실입니다)

 

사건은 이렇습니다.

1.게임을 시작하고 픽을 함

 

2.팀원에게 메르시를 안하냐고 폭언을 내뱉으면서 던진다고 함 (장난이 아니라 실제로도 게임 던짐)

3.게임을 지기 싫어서 김형순님 게임 던지지 말고 제대로 하시죠 이랬더니 갑자기 패드립을 하기 시작함

4. 엄청 많이 썻는데 그중에 가장 충격적인 발언

 

예)니네 애미 사창가에서 10년 동안 쳐 몸파는 일만하다가 애비가 변태 새끼라 사창가갔는데 니네 애미 만나서 떡치다가 잘 못해서 니 나아서 기르는거야 니 같은 새끼는 사회의 악이야 씹 버러지 새끼야 애비가 할 줄 아는건 노가다에 애미가 할 줄 아는건 몸 파는 일이니 힐러도 안해주네 씹 버러지 새끼가

 

이랬습니다. 저는 비록 실버~골드 구간이지만 메르시 힐량 1만 2천대와 플레이 시간 10시간 승률 72프로 입니다.

10분당 죽음이 5.2점대구요

 

저렇게 게임 던지지 말고 제대로 하시죠라고 말한마디 했다고 이유없이 욕설을 들어서 충격 받아있는데.

조니뎁 #31302 인 사람이 하는 말이 그러니까 왜 건들고 ㅈㄹ이야 씹버러지 새끼야 애비가 교육을 잘못시켰나라고 채팅을 치길레

 

그래서 지금 패드립 옹오하시는 건가요? 이랬더니 갑자기 보이스로 폭언을 내뿜으시더군요

대충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씨발 ㅈ같은 개새끼야 니 때문에 게임 지잖아 그냥 놔두고 게임하지 병신같은년때문에 게임 다망치네 막 이러면서

중간에 이 분도 패드립을 석더군요 막 저희 아버지를 제 손으로 죽였다고 하면서 솔직히 어떤 방면으로 보면 조니뎁이라는 사람이 김형순이라는 사람보다 심하게 폭언하고 패드립한게 있습니다.

 

제가 비록 놀라서 게임을 나와 스샷을 못했고 조니뎁과 김형순이라는 사람은 채팅 로그에 남아있으니 이것이 증거고 조니뎁은 보이스로도 폭언을 했다고 하여 자신의 무죄를 증명을 하고 나설지 모르나 채팅에도 버젓이 쓴걸 제 눈으로 보았고 이걸보고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해도 제 증거는 블리자드 코리아넷에 채팅로그를 요청하면 다 나오니 발뺌은 못함으로 발뺌은 하지 마셨으면 합니다. ( 패드립을 한다는것은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질 자신이 있다는거겠죠 특히 조니뎁님 패드립을 같이 하시고 옹오하시는 발언을 하신 님의 죄가 더 악질입니다)

 

제가 글을 쓴 이유는 오버워치의 게임이 망겜이 아니라 유저들의 행동 하나하나들이 게임을 병들게하고 사회의 악을 탄생시키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긴 글 읽어주시느라 고생 많으셨구요 제발 자신들의 행동에 책임을 지는 사람들이 됩시다.

 

패드립을 하지말고 당사자간끼리만 싸우세요 제발 패드립하는 사람들 자기 부모님들 욕먹으면 화날꺼면서 다른 사람 부모님 욕은 잘하시더라구요.

 

이만 글 마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