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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5-25 0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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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 조정리메이크나 버프 , 너프가 필요해보이는것 위주로써봄 딜러 솔져 : 뎀지19>20 스크림 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적팀에 솔져가있으면 마음이 편하다 메이 : 얼음벽의 전체적인 크기가 커져서 높은곳도 팀원과 함께 올라가게끔 (지금보면 벽을써도 못오르는 곳이 많음) 메이벽 한칸체력이 얼만지 정확하게 모르는데 한칸체력을 좀 낮춰야되긴함.. 이건 수치를 모르므로 패스 위도우 : 헤드300>240 훅9초 >12초 위도우에 대해서 말이많은데 솔직히 헤드300은 정신나간 데미지라고 생각함 애초에 피가250짜리인 얘들은(메이 리퍼 둠피) 피200에서50을 더준건데 그이유가 솔맥처럼 원딜도 아니고 근접해야하니까 50을 더준건데 한번에 뒤져버리니까 안쓰이는거라고봄 위한너프=250짜리 간접버프 그리고 저격수가 원샷원킬인거 까지는 이해하는데 기동성까지 좋은건 억지라고봄 한조 : 헤드250 > 240 폭풍화살 쿨타임2초증가 얘도 위도우와 마찬가지로 250짜리얘들이 원킬나니까 240으로 조정 트레 : 궁코스트100증가 리퍼 : 데미지140>120으로 낮추고 집탄율 증가하거나 , 좀멀어도 뎀지감소 줄여주거나 ㅇㅇ 바스티온 : 전형적인 블리쟈드에서 버린캐릭1 얘는 집탄율 높여줘야함.. 토르비욘 : 전형적인 블리쟈드에서 버린캐릭2 얘도그냥 본체가 병신인거 이왕이면 톨비 좌클우클 뎀지를 낮추고 포탑을 더 버프해주는게 낫다고봄.. 포탑체력400 / 3단계 포탑체력 1000 / 1단계 궁사용시 바로3단계 / 궁쓴채로 죽어도 유지 /도나스 체력75> 100 / 포탑 수리 50>100 / 포탑 타겟팅 우선순위 / 포탑1단계에서 공격on,off / 포탑 3번수리해야 2단계로 업그레이드 / 포탑 업그레이드할때 체력깎여도 무시하고 수리 / 1단계포탑 설치시 피150즉발 / 포탑 공격 궤적이 안보임 /포탑 뎀지14>17 등등 있는데 이중에서 2개 정돈 해줘야한다고봄 본체 데미지 낮추고 애초에 얘는 포탑이 본체야 그냥 시메트라 : 전형적인 블리쟈드에서 버린캐릭3 > 리메이크 되는거 나와봐야 알고 탱커 윈스턴 : 점프팩 최고데미지 50 , 호빵쿨타임2초 감소 or 호빵체력800 솔직히 윈스턴은 돌진메타때 꿀빨았지만, 섭탱이 디바가아니면 그냥 병신케릭이라고 생각함 생각해보면 돌진때도 쳐맞는건 윈스턴이었음 디바 : 송하나 딱총뎀지14 >10 송하나 상태에서 궁코스트300증가 탱커중에서 딜,캐어,기동성 다갖추고있는 유일한 캐릭 물론 지금메타에선 힘을못쓰지만 그건 브리기테가 문제인거 라인하르트 : 체력 600 에 방어구400 라인하르트 젤좋아하는 영웅 근데 농구공임 둠피 우클릭날리면 그냥 배구하는것마냥 이리저리 튕김 자기 몸통크기의 3분에1인 캐릭터가 방패도 개쪼그만거로 민다고 스턴됨 ㅋㅋㅋ 상대팀이 윈스턴 디바 파라 둠피 루시우 브리기테면 진짜 라인하르트로 배구하는거 볼수있음 인간적으로 라인쉬프트랑 둠피우클이랑 부딪히면 이기게해주자... 자리야 : 주는 방벽 쿨타임5초로 하고 최대막아주는피해 100으로 감소 최대 게이지20 + 게이지감소 속도 감소 오리사 : 궁코스트300감소 , 궁 체력200>300 오버워치에서 가장 재미없는 케릭터1순위라고 생각함 진짜 '억지로 탱커 맞춰줬다' 의 전형적인 표본 호구 : 갈고리 한번 끈거는 그냥 끌고오기 or 탄창6발 스크림에서 메인탱할때 서브탱이 호그면 한숨나옴.. 적딜러진 궁채워주는 주유소1순위 캐릭터 인간적으로 할리우드 화분에 걸쳐서 안끌려오는건 오바지... 힐러 루시우 : 리메이크 or 큰버프가 필요하다고 생각함 버프 : E스킬 쿨타임 감소 / 비트 즉발 / 비트시 파란피 줄어드는 속도 감소 / 힐량 증가 / 범위10m >14m 이중에서 1~1.5개 선택해서 버프 탱커 힐줄때 가슴이아프다... 리메이크 한다고 하면 5m 간격으로 들어오는 힐/이속량을 다르게 배분하던가 ex) 5m 힐량 최대 5m~10m 힐량 중간 10m 밖 힐량최소 힐,이속 동시에 키면서 양을 조절하던가 아니면 기본적으로 힐만키고있고 스킬에 이속 증가 스킬을 주던가 아나 : 뽕에 이속 롤백 or 스킬 쿨타임2초씩 감소 or 힐이 관통됨 ex)체력 170 맥크리앞에 체력400인 라인하르트 있다고치면 맥크리 체력30 회복 > 라인체력45회복 ㅇㅇ 라인모스트여서 아는데 라인뽕이 제일쓸모없음 차라리 궁없는 겐지한테 뽕줘서 궁채우는게 이득임 레알 적진에 루시우있는데 라인한테 뽕주는 아나는 레알 죧병신이라고 봐도 무방함 (살리려고 쓰는거제외) 루시우 우클릭한방이면 뽕라인 병신됨 + 이속있는데 어떻게 쫓아가 메르시 : 자가회복 삭제 + 쉬프트 쿨타임3초 대신 궁을 수비궁으로 자리야보호막처럼 모든공격 다막아지는 보호막이 3초 유지라던가 예전메르시처럼 날아다니지 않고 그냥 팀원들에게 300짜리 보호막만 씌우는걸로 브리기테 : 방밀이 탱커한테는 데미지만 들가고 스턴x + 방어구50 삭제 하고 힐량증가 브리기테가 방밀 평 슆 콤이 뎀지가155인걸보면 트레조지려고 만든거같은데 문제는 브리기테가 특정한 딜러 3~4 개 제외하고 나머지를 다씹어먹음 네팔 , 일리오스 , 오아시스같은 쟁탈에서 난전 펼쳐지면 브리기테만한 힐러는 없음 레알로 젠야타 : 부조화30>20 + 힐구슬 힐량30>20으로 한다음 힐구슬을 두개로 나눠서 한명에게 2개붙여도되고 팀 두명에게 한개씩 붙여도되게끔 (최대힐량 40) 주관적으로 쓴 글이니 좀 과하다 싶은 부분도있음 현재메타에선 위한브 3개는 너프 필수라고 보고 또 그다음으로 트레,디바는 너프해야한다고생각함 (이슈토론방에 쓴다는걸 깜빡하고 자게에먼저써서 복사함) 예전에도 비슷하게 썻지만 그때는 브리기테 출시전이니 좀다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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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명박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