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의 경험을 토대로 쓴 뇌피셜이니 공감이 안간다 싶으면 안보길 바란다.

참고로 필자는 올라운더이고 그 중에서 잘하는 것은 정크랫이다.


1.조합 문제

가장 이상적인 조합이라는 2:2:2비율 그러나 지키는 경우는 50%가 대부분이다. 그나마도 초반엔 지키다가 나중엔

쿠크다스 멘탈급 애들로 인해 파괴되는 경우가 부지기 수이다.


2.태클러

유별나게 쿠크다스 유리멘탈 가진 애들이 많은 옵치에서 이런 애들의 멘탈을 초전 박살 내는 놈들이다.

말하는 것들을 보면 거의 2002년 월드컵 히딩크 뺨치는 전술적 지적을 말하지만 현실은 똑같은 놈들이고 자기 뇌피셜에 가깝다.


3.슈퍼 히어로

앞서 1에서 말한 밸런스 붕괴를 야기하는 놈들이랑 비슷하다. 이놈들은 거의 뭐 슈퍼 히어로 들이다. 지내들 뇌속에는 딜러가 못해서 우리가 밀린다고 지 스스로 인터럽트를 걸어버린다. 그리고 자기가 배트맨 처럼 모든걸 해결하는 상황을 상상해 버려서 결국엔 모두가 자기를 우러러 보는 그런 엄청난 상상자.위를 해놓고 결국에 지가 딜러를 잡아서 조합을 붕괴 시킨다.


4.개썅마이웨이 쌍노무시키 마인드

이런 놈은 1에서 말한 조합이 안지켜지는 나머지 50%의 경우를 말한다. 그 이유는 이런 놈들이기 때문이다. 딱봐도 전적이 안좋은데 위도우를 픽하는 놈이거나 우리팀에 한조를 픽했는데 그딴거 없이 위도우를 픽하거나 포탑성애자라서 상황에 맞지 않는 톨비나 시메를 택한다거나 이런경우다 그래놓고 팀원들이 뭐라고 하면 '니네가 나한테 맞춰야지 내가 하고싶은거 한다는데 니네들이 왜 뭐라는거냐?' 이딴 마인드임 ㅈㄴ 패주고 싶게 ㅎㅎ


5.탈주닌자 or 추노

이런 애들은 두 가지 경우가 있다. 컴퓨터 문제거나 멘탈이 log out을 해버리거나 이런 문제로 인해 잘되는 게임에서 팅켜서 지게 만든다던가 등등이 있다. 이런게 제일 허무하고 화가난다.


이상 내가 경험한 것을 토대로 적어봤다. 모두가 내 뇌피셜이지만 많이 공감할 것이라 생각한다 그리고 필자는 이런 암걸

리는 상황이 많다보니 모스트 그딴게 없이 그냥 다 할 줄 아는 경지에 이르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