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796&iskin=overwatch&l=11915

내가 알기로 경제학과는 문과에 가깝다고 알고있고. 실제로 우리학교 포함 거의 대부분이 경제학과는 인문대학에 배치되있는데?
묵시발 새끼 자꾸 “경제학은 죄다 통계에 확률에 거의 수학이 80임” 이라면서 “경제학과는 이과다!”라는데 이과학생이 경제학과 지원하는거는 교차지원해서 가는거 아님?

그리고 내가 경제학과가 아니라서 정확하게는 모르겠다만 경제학과에서 쓰는 거의 대부분의 수학들은 단지 ‘분석의 도구’로 쓰는 거고 내가 알기로 ‘고등학교 수준의 수학’을 제대로 알면 그리 어렵지 않다고 알고있음.
고등수학의 심화 버전으로 더 깊게 파고 드는 것도 아닌데 수학이 80프로 들어간다고 이과라고?
넌 국어 모의고사봐도 과학 비문학 지문 나오면 과학내용 들어 있으니까 과학 문제다! 이러겠네?
( 국어문제는 수험생의 독해력 이해력 수준을 평가. 과학문제는 정보력 유무 수준을 평가. )

거 해명할 껀덕지도 업는거 해명 하라길래 난 싹 다 친절하게 자세하게 글짜줬는데 댓글엔 깜깜 무소식에다가 하라는 해명 및 반박은 ‘단 1개’도 안하고 개무시 빤스런 ㅌㅌㅌ 하변서 계속 이것만 찌질하게 답변하고 있는데 그 이유도 해명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