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라..아..바위님..!!
읽고싶은 부분만 읽으시네요^.^ 읽기 편하시라고 제일 앞부분에 한번더 적어두겠겠습니다^.^

“인증을 하기전에는 제 생각을 꺾으려고는 하지 마십시오.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도 님이 바위가 확실하다고 강요 하지 않을겁니다.”

저는 님을 바위로 몰아가지 않았구요. 지금까지 보여진 정황 증거로써 제가 님이 바위라고 ‘생각’ 하는 것 뿐이지. 물론 그게 정확한 증거가 아니므로 남들에게 강요하지 않는다고 분명히 써놨습니다.


————————————————————-


http://m.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796&iskin=overwatch&l=11926

님이 바위와 동일인물이라는 증거를 가져오셔라고 하셨는데요? 네 가져올 수 없습니다. 님 계정은 이제 막 가입하신 계정이니까요^^  역으로 저 뿐만아니라 님도 바위와 님이 동일인물이 아니라는 증거도 가져오실 수 없습니다. ^^ 그러게 왜 이제 막 가입하셨나요 의심가게. ^^

밤마다 이 분탕질의 시초부터 모든내용을 아주 꼼꼼하게 눈팅하셨다길래 ( 심지어 가입도 안한 상태에서 ) 님의 로그인 기록을 인증방법으로 써먹으려고 했더니 다시 보니 이제 막 가입하셨더라고요. 그것도 바위가 사과문을 올린지 하루도 지나지 않아서요.^^

게다가 님 본문에는 바위가 했던 행동들은 모두 어쩔 수 없고 정당하다는 듯이 쓴 온전히 바위입장에서만 바위만을 옹호한 글입니다. 너무나도 흑백논리가 짙은 글이죠. 혹 바위가 쓴것처럼요.

지금까지 제 경험으로 제 3자들이 누구말이 다 옳고 누구말이 다 틀리다. 라는 흑백논리 짙은 글을 쓴 적은 한번도 본적이 없습니다. 들어보면 모두 맞는말고 의견차이니 그만 싸우라고 했죠.

이상하리만큼 이 분탕질에 관심있고 꿀잼이라 모두 정독하셨다고 했는데 사실상 제 3자는 본인 일이 아니면 관심도 없습니다. “에임이 기본” 이라는 내용의 글은 모두 오버워치 유저이기때문에 관심을 가지고 보았던 것이지 님처럼 분탕질의 처음부터 끝까지 아주 꼼꼼하게 세심하게 체크해서 보는 사람은 단 한 사람도 없단 말입니다.

님이 바위와 동일인물 이라는데에 너무나도 의심가는 상황 아닙니까?
정황상 그렇게 의심갈 만한 언행이기때문에 의심에 대한 불쾌감은 어쩔 수 없이 님이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바위와 님이 둘다 서로의 프라이버시를 온전히 까야 인증이 되는건데 그걸 하시지는 않겟죠. 강요도 안합니다.

그러니 님이 바위와 동일인물이 아니라는 증거 즉, 두 사람 모두 프라이버시를 공개하면서 까지 정확한 근거나 사실 혹은 인증을 하기전에는 제 생각을 꺾으려고는 하지 마십시오.
물론 다른 사람들에게도 님이 바위가 확실하다고 강요 하지 않을겁니다. 고로 저는 앞으로 님이 보이면 그냥 바위라고 부르겠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님이 옹호하는 바위가 이겼다고 치세요. 저도 잘한건 없으니까요. 바위도 지도 사과할거 다 했고 인졍할건 인정했으니 이제 귀찮고요.

전 묵컁이만 패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