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률이랑 통화 끝에 내린 결론은.
결국 묵컁이가 비응신새끼라는거닝께 묵컁이를 빨아재끼던 옹호를 하던 병신 본인인증하는거니 알아서들 하시고.
내 승질머리론 비응신새끼들이 터는 개소리를 절대 그냥 무시할 수 없는 사람이기에 우리 떼루미메이와 물률이의 제안 조언으로 그 짖어대는 꼴을 그냥 안보기로 했다.

나야 인벤에서 얻어갈 사람들 얻어갔고 딱히 생각해보면 커뮤니티 접는다고 인생이 망하는것도 아닌데. 그래도 솔직히 말하면 그동안 꽤 재밌기도 했지.
난 내가 욕쟁이긴 하지만 싸우는거 죶도 싫어하고 마하트마 간디도 울고 갈 쌉비폭력 평화주의자라고 생각했는데 지금까지 나 하는거보면 스스로도 쌈닭 기질이 다분한 듯 싶다.

1시간 내내 물률이랑 통화하면서도 말했지만 난 내가 지금까지 했던 행동들이 잘했다고 그댓글에서 단 한번도 쓴 적이 없고 그렇게 생각한적도 없었음을. 제 3자들에게는 다시 한번 말하는 바이며 또 정중하게 사과드린다.

내가 사과문을 대충 흘랴보냈던 이유는 예전에도 묵컁이년하고 분탕질 때문에 마무리 정리 차원에서 사과가 담긴 글을 존칭 써가며 죶나 정중하게 쓴적이 있기 때문인데 그 이후로도 묵컁이년은 저격질이 끝나지 않았고 어찌됬든 그거에 또 받아치며 똑같은 일을 번복한 나도 사과문을 또 쓰기에는 면목이 없어서 안쓴거였다. 이해바라며.

제 3자들이 날 싫어하고 내 이미지가 개죶같이털렸다고 해서 이게 내가 억울하다는게 아니다. 왜 쟤들도 잘못했는데 나한테만 그랭! 하면서 제 3자에게 떼쓰는것도 아니다.
그동안 글이면 글 댓글이면 댓글에 정신줄 놓은채로 개소리에 따박따박 반응해준건.
니들은 온전한 피해자가 아니고 피해자인 동시에 가해자도 되는데 왜 자꾸 해명 인정 사과는 단 한마디도 안하며 불리한 내용 튀튀빤스런을 하고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냐. 이거였지.

그러니 미련없게 마지막으로 내가 비응신 새끼들한테 최대한 알아 쳐먹게 팩트 때려주고 간다.

야들아 진짜 니들 꼬츄달고 쪽팔리지도 않냐? 나랑 메이 스텟인증 깔꺼 다 까고 물률이는 심지어 여자인데도 번호깟지?
니들은 그 죶만한 꼬츄달고 한게 뭐있냐. 자꾸 배택 번호까라고 강요만 하지. 한번이라도 뭐 하나 인증한거 있음? 응 없음. 심지어 본인 프라이버시에 문제도 별 없는 스텟까지도 말이지. 그렇게 당당하지 못해서 어떻게 이 죶같은 세상 버텨낼려고 그래?! 앙?!
걍 꼬츄 떼고 하루마다 해뜨면 절가서 108배 하면서 본인 스스로 반성도 좀 하고 돌아보는 시간 좀 가지길 추천한다. 진짜 죶심각하거든.

바위. 내가 바위랑 죶나 마니싸워서 내가 바위도 죶혐오한다고 생각하나본데 난 바위 새끼한테는 진짜 죶나게악감정 따윈 없다. 그나마 비응신새끼들중에 사람이라고 생각해왔다. 그냥 의견차이로 물고 뜯고 한거지. 지 새끼는 어떨지 몰라도 난 얘랑은 꽤 재밌기도 했고 미운정도 있었다. 그저 메르시혐오증 있는 병자새끼마냥 대해줬을 뿐.

북미 이새끼는 내가 죶같이 말하는게 분하고 죶같아서 지랄해대는거니 이해한다. 없는 말 지어내지도 억지도 안부리니 뭐 딱히 타격이라곤 1도 없고. 내가 볼땐 너 스스로도 병신같은거 아는것 같아서말임. 난 인정충을 좋아한다. 우찌됬든 니가 날 욕해서 니 삶에 낙^^이라도 얻는다면 좋은일 아니냔 말임. 알아서 하시고.

모이라 십새년아 니가 썼던 바위 옹호글 처럼 일부러 니한테 불리한 내용 쏙 빼먹고 어쩌네 저쩌네 끝까지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데.
다시 알아 쳐먹게 마지막으로 말해준다.
내가 대체 언제 제 3자는 중립을 지켜야된다고 말하디? 니 생각은 자유되 허위 사실을 적으면 안된다고 매번 말했는데?
뭐 바위한테 불리한 내용을 쓰든 말든 니는 내맘이녜 하는데.
네 니맘이 아니에요 씨발련아 정 니맘대로 쓰고싶으면 일기장에 쳐 쓰던가.
니 생각 게시판에 적는거 가지고 뭐라디? 허위사실을 쳐 적지말라고 이 비응신세끼야.
니가 씨발 모든 정황 바위가 불리했던 내용도 적어가면서 그래도 니 생각이 내가 더 죶같거 바위가 승자라는데 내가 뭐 할말이 있어? 씨발련아 허위사실을 쳐 적지말라고 알겠어?
니가 먼저 개뻥글로 나 피해준게 먼전데 내가 니 바위라고 부르겠다는게 아니꼬와 씨발새끼야? 피해자 코스프레 그만하시고
넌 피해자 이기전에 가해자도 된다는 말이다.
이제는 알아 쳐먹겠지? 후

찐찌년 네이년아 씨발 여잔지 남잔지 구분도 안가는 새끼. 묵컁이마냥 지적수준 하타치에 색안경 씹오지는 너 새끼는 진짜 낄끼빠빠하지 왜 지 무덤을 파고 지랄인지 몰겠네.
이 게시판에서 어떤 멜시유저가 로드호그는 경쟁에 좀 안나왔으면 좋겠다는 글에 니새끼가 멜시유저라서 로독이 왜나오고 안나오고 판단력 떨어져서 모른다고 씨발 색안경 흑백성 짙은 씨발 걍 논리 축에도 안끼는 죶같은 니 개소리에 일침 놔주니까 아니꼬와서 덩달아서 같이 지랄하는 거짆슴?
제발 본인이 욕먹은거 분해하지말고 왜 욕처먹었는지 돌아보고 반성좀 해라 급식새끼야.
죶같이 못하는 메르시 때문에 진다고 뇌피셜 짖거리지말고 그런 메르시 새끼만 만나는 니 티어 니 실력을 탓해 병신 새끼야^^
본인 플레이 피드백 좀 하시고 부디 점수좀 올리길 바라는 바이며.

마지막으로 묵컁이 이 씨발병신중딩새끼^^ 폰두개에 it계열 월400에 인센티브까지 받아가며 죶나 바쁜새끼가 카톡에는 대리 팀장들이 있다고 그랬지? 그리고 매번 다인큐하고 그치?^^ 빼박이야 병신련아.
몇만원 짤짤이 벌자고 대리를 뛰셨어? 대리해주는애들 죶나 스트레스받으면서 돈버는데 그렇게 돈많은 새끼가 왜 대리 쳐하고 다니시마 모르겠네^^
중딩때 확통을 떼고 경제학이 수학이 80프로 들어가고 학문의 목적성으로 따져봐도 이과에 가깝다ㅡ라고 찌껄이시며 지적수준 씹하타치 인증하시고
솔큐가 다인큐보다 더 쉽고 솔큐 메르시는 버스에 본인이 한 말도 기억못하고 남이 한말도 지 우동사리뇌에서 되는대로 왜곡해서 했다고 광고하고 댕기는 새끼.
남한테는 해명 인정 사과 다 바라는 새끼가 지는 단 한마디도 한적이 없으며 불리하면 빤스런 잠수 저격글올리기 맞춤법지적하는 찌질한 새끼^^
말빨 안되니까 낸테 모텔가서 따먹히고 강간이라 할년이네 씨부렁 거리며 성희롱 하는 새끼^^
넌 절대 결혼하지말고 혼자 살어라 진심이다^^ 넌 그냥 남자도 아니고 사람도 아닌 새끼니까^^ 혼자 살다 듸져야 맞는거다^^

후 후련. 이제 미련없이 소불먹으러 간다 수고들 해라 꼬츄들아.
아 그리고 자랑 하나 더하고감. 어제 부계정 마딱이였던거 솔큐로 최점 현점 4070 찍었네 개꿀 꺌꺌꺌꺌꺌꺌꺌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