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7-25 21:20
조회: 650
추천: 4
고인 리퍼 개선사항리퍼는 근거리 딜러치고 효율이 너무 좋지 않다
E스킬은 뒤 도는용 2층 확보용으로만 쓰이고 있고 한타 때 1도 쓰이지 않는 게 현실임 말이 스킬 2개지 실제로 한타에 영향력 있는 스킬은 망령화 뿐이라고 봄 차라리 E스킬을 바꿔서 타겟팅 한 대상 뒤로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젠야타 부조화처럼 사용) 궁극기에 대한 카운터가 많은 것도 한 몫함 - 방벽 매트릭스에 다 막히는 데다가 - cc기 소소한 거 하나라도 맞으면 즉시캔슬 - 게다가 궁극기도 그렇게 빨리 도는게 아님 (리퍼가 궁을 채우려면 난전상태이거나 뒤를 돌아서 궁을 채우는 방법이 있는데 이렇게 뒤를 돌아서 얻는 이득 보다 파르시로 얻는 딜량과 이득이 더 큼) 이에 대해 리퍼 궁 코스트를 줄이거나 , 궁 상태 한정하여 이속을 주는게 맞음. 1시즌 ~ 2시즌 초까지만 나오다가 관짝에서 콘크리트로 마감 된 채로 빛도 못보던 리퍼, 이젠 빛을 볼 때가 됬다고 보는 입장이다. ※요약 1. E스킬 리메이크로 , 타겟팅 대상 뒤로 가는 스킬로 변경 2. 궁극기의 비용을 줄이거나, 궁극기 상태 한정 이속을 줘야한다. 추가로 궁극기 사용 후 쿨타임 초기화도 괜찮을 듯 함
EXP
4,002
(0%)
/ 4,401
|
죽어영웅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