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야 말로 악마임. 




감히 여혐이라는 말이 나오지도 않는 개쿨한 여성유저. 





오버워치라는 게임은 걍 또라이와 비매너가 넘치기로 유명하다. 특히 경쟁전은 그 특유에 메커니즘상 짜증나고 
열받는 상황이 200%임. 당신들이 욕먹을때 두가지 대응 방법이 있음. 


1. 차단/개무시 or 미친놈 ? 던짐 이라는 아주 간단한 대응

2. 다이다이(같이 욕하고 존나게 치고박는법)



당신은 선택해야된다. 

나는 대부분 1번과 2번을 적절하게 썪어 가면서 이 비매너 유저와 더불어 개싸움을 적절하게 즐기는 아주 바람직하고 

평범한 오버워치 유저다. 그 대상이 여자건 남자건 중요하지 않다. 나에게 시비를 걸어온다면 사생결단 모드로 나오지. 

거기에 대고서 여혐이니 남혐이니 하는 거추장스러운 문제제기 따위는 하지 않는다. 

유튜브에 돌아다니는 수많은 여혐 영상이 있지만 나는 그다지 공감이 되지 않는다. 내가 남자라서 ? 아니.

그 여성특유에 대응방식이 나는 이해가 되지 않는다. 자신은 정상이고 자신은 멀쩡한데 남자들이 문제다.

꼭 자기만 피해보고 자기만 짜증나고 자기만 당한다고 생각하는가? 거기에 끼어있는 같은 팀원들은 스트레스가 없을까?

거기다가 당신에게는 옵션 1,2 라는 선택권이 있다.

옵션 1은 간단하다 걍 "차단" or "던짐" 하면되는거다. 

옵션 2는 대가가 따르고 그에 따른 멘탈이 필수 적으로 따라와야 된다. 

인생은 선택이고 옵션 2를 선택한 이상 당신은 그 모든 역겨움을 이겨 내야되는 책임이 수반되게 된다. 

여혐이라고 올린 영상 공통점은 혼자서 솔큐돌리는 영상보다는 꼭 자기편을 들어주는 팀원이 있으며, 대부분 옵션2를 

선택한다는 점이다. 다시 말하지만 비매너유저에게 옵션 2를 선택한 이상 당신은 그 특유에 성별에 대한 온갖 욕과 수모

를 각오해야되고 당신또한 상대방에게 최대한 데미지를 줘야하는 상황이다. 뭐가 그리 억울한가 ? 

나는 남자지만 이겜하면서 남자들이랑 맨날 싸운다 비매너건 딜충이건 남탓충이건 이겜은 걍 안싸울수가 없는 게임이고 

나와 싸우는 대상이 여자면 썅년소리나고 남자면 썅놈소리 나온다. 도대체 왜 옵션 2를 선택하고서 여혐당했어요 하면서

징징대는지 나는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는다. 아마 너네는 그럴거다.


"아무 이유없이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욕먹는데 내가 왜 참아야 되지 ?"


아무 이유없이 욕하는 사람을 보고 우리는 "비매너유저"라고 부르며, 너한테 그 누구도 참으라고 말하지 않았다. 

욕을 먹었으면 싸우던가 차단하던가 둘중하나를 선택하고 그 선택에 대해서 돌아오는 결과에 대해서 받아들여라.



그놈의 여혐코스프레 하면서 징징대고 약한척 하지 말란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