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저의 바람도 아니고 블리자드의 최근 패치를 보면 오로지 리그만을 위한 패치를 하고있져.  그냥 이렇게 정신 나간 패치를 한다면 33도 끝나고 최대한 다양한 영웅들을 쓰면서 많은 메타가 창출될 거 같아서 써봤습니다.
말 그대로 이렇게 패치해야 된다가 아니고 이러면 "리그만은 재밌겠네"라고 생각해서 써봤습니다. 
물론 이러면 경쟁전은 망합니다. "경쟁전 탱커유저 다 죽는다" "인게임 망한다" 하는 헛소리는 사절입니다.
재미로 봅시다.


겐지 

용검의 피해량이 120에서 14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기본 이동속도가 10% 증가하였습니다.

코멘트 - 겐지의 용검은 파괴력이 높지만 위험 부담도 큰 궁극기 였습니다. 돌격영웅들에게는 큰 피해를 주기 힘들었습니다. 증가한 피해량으로 이제 더 파괴력 넘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더욱 빨라진 기본 이동 속도로 인하여 닌자의 날렵함을 뽐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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둠피스트 

2단 점프 패시브가 부여됩니다.

로켓 펀치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하였습니다.

코멘트 - 둠피스트는 기술이 모두 빠지면 너무 취약한 영웅이 되었습니다. 이제 기동성을 더욱 살려줘 둠피스트의 생존성을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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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퍼

그림자 밟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하였습니다.

그림자 밟기 선제 딜레이가 0.5초 감소하였습니다.

이제 그림자 밟기 후딜레이는 무적이며 0.5초간 더 무적으로 움직임이 가능합니다.

코멘트 - 리퍼는 안티 탱커의 역할 말고는 할 수 있는 게 없는 영웅이었습니다. 그림자 밟기를 재조정 하면서 멀리서 우리 편을 저격하는 원거리 공격수들에게 대놓고 다가가 암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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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

빙벽 세우기의 높이가 1.5m 증가합니다.

급속 빙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합니다.

급속 빙결의 지속 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하였습니다.

급속 빙결의 초당 치유량이 37.5에서 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코멘트 - 메이의 빙벽은 낮아서 그 빙벽을 이용한 기동성이 생각보다 좋지 못하였습니다. 이제 메이는 이 빙벽을 이용해 자신과 아군을 조금 더 높은 곳으로 단 번에 이동시킬 수 있습니다. 급속 빙결은 지속 시간이 짧아졌지만 더욱 많은 치유량으로 메이의 빠른 전장 복귀를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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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스티온

경계 모드에서 체력 300의 방벽 세우기를 할 수 있습니다. 브리기테의 방패처럼 들었나 놨다 할 수 있으며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닌 게이지 충전식 기술입니다. 방벽이 완전히 깨지면 5초 후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 바스티온은 강력한 공격을 자랑하는 영웅이지만 정지된 상황에서 적의 강력한 원거리 딜러들에게 취약했습니다. 수면총, 갈고리 등 CC기에도 매우 취약했습니다. 이제 경계 모드에서 방벽을 세움으로써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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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져76

탄창이 25발에서 30발로 증가합니다.

이제 전술 조준경은 질주하면서도 계속 발사가 가능합니다.

코멘트 - 솔져76은 다른 공격 영웅들에 비해서 생존성은 좋으나 마무리 능력이 약한 영웅이었습니다. 탄창을 증가하여 그 단점을 보완했습니다. 전술 조준경은 적을 사살하기에는 약한 궁극기였습니다. 적이 숨으면 아무 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 질주하면서도 발사가 가능해 적을 빠르게 추적하여 사살이 가능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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솜브라

위치 변환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하였습니다.

은신 상태에서의 이동 속도가 기존 50% 증가에서 60% 증가로 상승되었습니다.

코멘트 - 위치 변환기는 솜브라의 유일한 생존기입니다. 그로 인하여 많은 유저들이 수비적으로 사용을 하였습니다. 이제 재사용 대기시간을 줄여 더욱 더 공격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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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메트라

감시 포탑의 보유량이 3개에서 4개로 증가하였습니다.

광자 발사기의 사거리가 12m에서 16m로 증가하였습니다.

이제 1번 2번 버튼으로 궁극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궁극기 보호막 생성기 - 반경 40m 이내의 아군에게 75의 보호막을 제공하는 생성기를 설치합니다.

코멘트 - 감시 포탑의 보유량 증가로 시메트라는 이제 더 많은 지역을 장악할 수 있습니다. 예전 버전에 있었던 보호박 생성기를 다시 가져옴으로써 시메트라를 하는 사용자들의 선택폭을 늘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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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쉬

궁극기 요구량이 10% 감소하였습니다.

밥의 생명력이 1000에서 12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기본 발사의 최대 피해량 유효 사거리가 20m에서 25m로 증가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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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도우메이커

탄창 보유량이 30발에서 35발로 증가하였습니다.

저격 모드 풀차징 속도가 0.8초에서 1.1초로 증가하였습니다.

풀차징에 필요한 발수가 3발에서 5발로 증가하였습니다.

코멘트 - 위도우메이커는 아무리 먼 거리에서라도 한 발에 적을 처지할 수 있는 강력한 영웅이었습니다. 그리고 저격수에 맞지 않게 연사력도 높았습니다. 우리는 이를 재조정하여 위도우메이커의 연사적인 살상력을 감소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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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크렛

강철 덫의 보유량이 1개에서 2개로 증가하였습니다.

죽이는 타이어의 이동 속도가 20% 증가하였습니다.

코멘트 - 이제 덫을 하나 더 보유하게 된 정크렛은 더욱 넓은 범위를 장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상대의 원거리 영웅에게 쉽게 격추당했던 죽이는 타이어는 한결 빨라져 적이 파괴하는데 어렵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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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르비욘

과부하의 방어구 추가량이 100에서 다시 15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이제 1번 2번 버튼으로 궁극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포탑 초고열 용광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체력 1000의 더욱 더 강해진 3단계 포탑으로 적을 막아낼 수 있습니다.

코멘트 - 히트 박스가 큰 토르비욘은 쉽게 죽기 일수였습니다. 더 강해진 생존력으로 버티는 게 가능해졌습니다.
예전 포탑 용광로를 다시 가져옴으로써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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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라

로켓 런처 기본 발사의 직격 피해량이 120에서 13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궁극기 포화 사용시 100의 호보막(파란 체력)이 부여됩니다. 5초간 유지되며 피격되면 바로 사라집니다.

코멘트 - 기본 발사의 공격력을 강화하여 먼 거리에서도 조금 더 적을 압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궁극기 포화는 강력한 공격력이 있지만 파라의 생존성은 너무 취약했습니다. 보호막을 부여함으로써 이제 파라는 조금 더 안전하게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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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조

폭풍 화살의 속도가 76.6m/s에서 90m/s로 증가하였습니다.

코멘트 - 이제 더욱 빨라진 폭풍 화살로 적을 순식간에 처치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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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킹볼

장탄수가 80발에서 100발로 증가하였습니다.

최대 피해량 유효 사거리가 15m에서 20m로 증가하였습니다.

갈고리 고정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하였습니다.

구르기 최대 속도에서 적을 밀쳐내는 거리가 20% 증가하였습니다.

적응력 보호막은 많은 적을 상대로 이제 더 많은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 4명의 적에게 사용하면 추가 50. 5명 이상에게 사용하면 추가 100의 보호막을 더 휙득할 수 있습니다.

코멘트 - 레킹볼은 충분히 좋은 영웅이라고 평가되었지만 지나치게 어려운 영웅이었습니다. 이 소외되었던 영웅은 더욱 더 상향된 성능으로 진영을 파괴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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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사

기본 체력이 50 증가하였습니다.

방어구가 50 증가하였습니다. (기본 250 방어구 250 총 500)

방벽의 체력이 900에서 1000으로 증가하였습니다.

이제 방어 강화 기술이나 궁극기 초강력 증폭기를 사용하면 오리사의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코멘트 - 오리사는 강한 진영 유지에 특화된 영웅이었지만 매우 정적인 영웅이라 사용도가 한정적이었습니다. 이제 방벽이 없더라도 더 강력한 생존성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