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만이 해답이다

이 게임하면서 발생하는 모든 불쾌한 경험은 2 2 2 고정으로 거의 해결 가능하다.

지금은 고츠가 가장 우위에 있지만 메타,조합 별로 물고 물리는 상황 때문에 밸런싱 고민할 필요없이 딜러는 딜러끼리 탱커는 탱커끼리 밸런스 맞추면 되니 운영팀도 편하고 유저도 좋을거라 생각함.

이건 고민 좀 해봐야겠지만 역할별로 점수 따로 매기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임. 또한 세 역할 평균점수를 본인의 경쟁전 점수로 사용한다면 큐타임 걱정도 덜 수 있고 원챔충, 버스충, 딜벌레 등 다 처단할 수 있지 않을까?  경쟁점수를 받을려면 원챔은 어쩔 수 없이 컨셉버리고 다른 포지션 배치봐야하고 버스충은 딜러점수 때문에 실력 까발릴테니까

다 딜러만 할려고 해서 큐 안잡힐거라고? 힐러 탱커만 제대로 갖춰지면 탱커 잘할 수 있고 하고 싶은 유저들도 얼마든지 많다고 생각함. 지금은 그게 안돼서 안하는거임.

아니면 2 2 2 강제가 아니라도 좋음. 처음 큐돌릴 때만 포지션 선택 후 2 2 2에 맞게 매칭 후(선호 역할 개념) 겜이 안풀리거나 바꿔야될 필요성이 있을 때 자유롭게 바꿀 수 있게라도 해봤으면 좋겠다. 단, 선호역할 영웅 플레이타임에 비례해서 이겼을 때 점수를 조금 더 준다거나 덜 줘서 약간의 패널티를 주면 되지 않을까.? 반대로 힐러 선호로 시작해놨는데 게임 내내 딜러만하다가 지면 훨씬 많이 떨어진다거나 신고 처벌 사유가 된다거나

그러니까 블리자드 시발려나 뭐좀 해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