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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8-30 1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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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둠피부터 손보자222 패치는 이대로 다음 기록 시즌부터 바로 적용할리 없음
그런 멍청한 짓은 안할거라 믿고, 우선 중요한건 222 가 보다 게임 다운 환경에서 경쟁력을 갖추려면 탱커를 좀더 상향해야됨. 지금 탱커는 말 그대로 오호 1T메타에 잘쏘는 저격수가 있으면 그냥 녹아버리는데 탱커가 탱킹이 안되면 힐러 케어능력이 떨어지고 힐러의 생존력은 탱커의 생존력과 인과 관계에 있기 때문에 222 고정 의도와 동떨어지게 됨 어차피 222는 되는데 뭐가 문제냐, 탱커 유저들이 갈수록 줄어들기 때문이지 왜냐, 케리하는 맛이 없거든. 시그마는 조만간 손볼거고 상향된 자리야 테섭 보니까 귀신같이 칼질하던데 이렇게 되면 선택지는 또 없어 여전히 1T 조합은 오호고 개씹노잼 메타인데 딜러 조합이야 사실은 맵이나 상대 조합에 따라 정해져 있지만 조금이나마 다양성을 챙기고 싶으면 일단은 돌격군 조합이 자유롭고 능동적이여야 돼 그래야 힐러 조합도 유동성있게 플레이 할수 있는거지 윈스턴/라인/디바 를 어떻게든 밸런스를 맞추던지 저격수들 탱커 헤드샷 추뎀을 없애던지 해야지 마지막으로 둠피 이 희대의 사기군 새끼는 다 가졌어 궁극기 무적/전방위 타겟팅/진입기/도주기/미친 CC기/적중하면 방어력 어빌리티 추가 아니ㅋㅋ 오버워치에서 궁극기 실체가 보이지 않는 영웅이 있냐? 거기다 판정은 무적, 궁극기 시전중엔 반격이 불가하고 전방위로 타겟이 가능하고 심지어 일반 영웅들은 갈수도 없는 곳에 궁극기로 올라 갈수도 있고 둠피 스킬 구조 자체가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컨셉이란건 이해하겠는데, 솔까 조금만 숙련된 둠피는 진입 자체를 반격이 불가한 타이밍에만 노리고 빠져나가는것도 너무 빨라 6명 모든 팀원이 둠피 하나만을 견제할 수 없고 너무나 빠른 오버워치 게임 템포에 안맞는 영웅이라 이말이야 그리고 무슨 체력 250따리 딜러가 방어력 어빌리티가 있어 ㅋㅋ 말이야 방구야 체력을 200으로 낮추던지 방어력 어빌리티를 삭제하던지 해야 균형이란게 생기잖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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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다아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