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브라 메커니즘 변경

 해킹시간이 기본 체력에 좌우 예를들어 로드호그의 경우 0.6초 걸리고 트레의 경우 0.15초 안에 시전이 완료됨
해킹 지속시간은 반대로 트레의 경우 1.5초 후면 풀리나 호그의 경우 6초동안 지속됨.
(기존엔 걸리면 무조건 5초동안 이었음)
물론 토르비욘의 과부하나 둠피의 보호막 비트의 경우 일절 반영 안되고 토르비욘,둠피의 경우 0.25초만에 완료하고 2.5초당안 해킹의 효과가 지속 당연히 둠피 잡아족치는게 핵심인 패치.
emp나 혹은 힐팩해킹의 경우는 종전과 같다.
솜브라가 죽거나 혹은 일정 거리 이상 떨어지게 된다면(해킹하고 위치변환기로 째는 저렴한 플레이는 불가능) 해킹에서 즉시 풀려난다 하지만 스킬의 의존도가 높고 자체 데미지가 영 *같은 둠피는 여기서 헤어나오기 어려울 것이다.
쿨다운은 전과 동일
해킹 남은 지속시간 타이머가 모든 팀원들이 볼수있게 해킹된 타겟위에 선명하게 뜬다.(포커싱 유도)


파라 메커니즘 변경

위 패치로 안티탱커로써의 가치가 없어진 솜브라를 보완하고 탱커를 압박하기 위함
종전에는 암살자로 쓰기에도(도주기 없음) 정면딜러(어그로 많이 끌리고 카운터픽에는 지나치게 약함) 로 쓰기에도 애매했으나(비행중에 처맞기 쉬움) 확실한 압박을 지니고 존재감을 올릴것으로 예상.
로켓탄이 방벽에는 2배의 데미지를 준다.  



식으로 바뀌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