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안끌린다는 것들 막상 보면 예전 버그성판정으로 끌었었던게 파다하더군요.
예를 들면 겐지,트레한테 건 갈고리가 끊어지는 현상.
막상 트,겐 입장에서 보면 질풍참,점멸을 쓰는데도 갈고리가 걸려 끌려가는거라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맥의 구르기 등도 마찬가지로 피했는데 걸려버리고.

2층에 있는 적이 안 끌리는 것 또한 잘 패치됬다고 봅니다.
아래층의 호그를 보고 아무리 몸을 웅크리고 있다한들 갈고리는 여지없이 끌어가기 일쑤였습니다.
머리만 보여도 갈고리가 걸려버리는 괴현상.
갈고리는 허리춤에 걸리는데 왜 머리만 보여도 이게 들러붙는 걸까요?

또한 시야에서 사라지면 갈고리가 끊어지는 현상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 또한 버그픽스.
호그 본인은 갈고리를 걸었는데 상대가 벽으로 들어가 끊어진 것 같지만 상대 입장에선 이미 벽 뒤로 들어간 상태에서 갈고리가 뚫고 날라오는 걸로 보입니다.

갈고리에 한번 걸리면 살아돌아오는게 불가능한데 제아무리 지형지물 끼고 엄폐 무빙을 한들 갈고리는 미친 판정으로 끌어가버리니 그 누가 호그를 상대할 수 있을지 의문이네요.

호그 갈고리는 애초부터 버그가 상당했던 스킬이였고 이번 패치를 통해 정상화 됬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