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호그

이 오버워치 생태계를 파괴하는자

딜이고 탱이고 나발이고 갈고리 한방이면 거이 즉사/빈사상태

 

로그호그 갈고리가 그렇게 쉽게 맞출수있는것은 아닙니다만..

 갈고리 쿨타임상태에 비해서 적어도 2번 3번시도중 1번은 끌린다고 봅니다.

끌리면 보통 즉사구요 이건 약간 밸런스문제가 있지않나하내요..

 

저가 생각하는 로그호그의 패치는

 

갈고리 쿨타임을 약간 늘리고

 

로그호그의 좌클릭 총에 헤드판정을 없애야한다고 봅니다.

 

몸샷만해도 225정도에 딜이 박힌다고 알고있습니다. 거기에 + 갈고리딜 + 평타 이정도 콤보면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저기에 헤드판정까지 적용돼면 450 + 갈고리 + 평타 이건 진정한 행성파괴급 밸런스가 아닐까합니다.

 

예전엔 갈고리로 끌면 끌린대상이 좋은 위치가 아니고 약간 랜덤성이 있어서 어느정도 생존이 가능했지만

 

지금은 갈고리로 끌면 대상이 딱좋은 위치에 오기때문에 이제와서 딜문제에 태클이 걸리는듯 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