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그 이번에 패치되면서 버그 혹은 이전 버전과 조금 다른 느낌이 드는점들 나열해 봅시다.

저는 개인적으로 갈고리 히트스캔의 크기 감소와 갈고리의 휘어짐이 갈고리 거리에 따라서 달라 졌다는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갈고리를 던지는 모션도 아주 짧은 시간의 딜레이가 발생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부분은 항상 그런것은 아니고 중간중간 그렇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아주 단적으로 트레이서 같은애들하고 1:1 상황에서 예전같았으면 잡았을 상황에서 트레이서가 갈고리를 쓰는 모션을 보다 매우 쉽게 피하는 것을 자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 상황은 결코 벽 뚫고 잡는 상황이 아닙니다. 평지에서 1:1상황에서 이런 느낌을 매우 많이 받습니다. 제가 못해서 그냥 궁셔틀 중이라고 생각 할 수도 있습니다만.. 제 느낌이 그렇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경험하는 버그는 총알이 씹히는 경우인데.. 특히 2층에서 1층애들 잡아 왔을 때 2층에 안착시키지 못하고 벽에 살짝 걸친 상태에서 총알이 씹히는 경우가 자주 발생 합니다. 개인적인 추축으로는 갈고리가 완전히 돌아온 상태에서 총알이 발사되는 메커니즘에서 벽에 살짝 걸림으로 인해서 갈고리가 완전히 돌아오지 못하고 총알이 발사되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다른 경우로는 높은곳에서 점프후 그랩하고 씹히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알기로는 이번 패치에서 몸이 절반정도 가려지면 갈고리가 끊어 지는것으로알고있습니다만.. 몇몇 경우에서 숨었음에도 불구하고 끌려오는 버그가 있는것 같습니다.. 이런건 잡고나서도 미안합니다. 그리고 2층 잡는 것도 가슴이 나오지 않으면 끌리지 않는 것으로도 알고 있었는데 아주 가끔 끌려옵니다.

이것 말고 다른 버그나 잠수함이라고 느껴지는 것들 이야기해보고싶습니다. 아주 사소한 것이라도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