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겜알못이라 용어같은거 잘모르니 양해부탁)
먼저 솔저-원거리 딜량 감소(눈에 보이기만 하면 죽드라..)
리퍼-e스킬로 이동완료될때까지 무적(이동 도중에 맞아서 피다는거 너무 안타까움),탄창2발 추가
솜브라-해킹속도 상향,집탄률 상향,그만큼 탄창수 감소
파라-연료량 감소
정크랫-쉬프트 폭탄 트레이서 처럼 영웅에게도 부착,부착된 영웅 위치탐지,쉬프트 거리 증가,궁 채력 증가
메이-얼음벽을 가로와 세로뿐 아닌 여러 방향으로 설치가능
한조-갈래화살의 판정상향(너무 바닥에만쏴는것 같음, 여러 용도로 쓸수있게)
로드호그-갈고리 쿨타임 3초증가,적중 실패시 굴타임 5초감소(1발,1발에 딜,힐에 아군있으면 탱커도 죽이는만큼 신중함을 다해 사용해야된다고 생각함)
윈스턴-평타가 방어구의 방어력무시,점프시  cc기 무효ex)아나 수면총,로드호그 갈고리
디바-방어구 체력 비율 300:300,평타딜 복귀(끌리면 죽는거야~
자리야-리스폰시 죽기전 에너지량의 50%유지
루시우-투사체 속도 증가
젠야타-조화의 구슬 힐량 증가,조화의 구슬부착 영웅곁에 있을시 자신의 체력 서서히 회복,궁 이속 감소 범위증가
아나-연사속도30%감소

어떤가요?너프 버프의 얘기와 더불어 역할이 하나로만 고정된 영웅들이 다양하게 사용할수있도록 바꿔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