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7-02-20 05:03
조회: 3,298
추천: 25
정신좀 차리세요 제발세기말에 미국서버 자주 애용하는 유접니다. 미국 서버라고는 하는데 1판에 3-4명씩은 한국인이 항상 섞여있더군요.
뭐, 그 자체가 불법은 아니지만 진짜 '상콤달콤#31186' 한글 배틀테그 달고 미국서버 들어가면 진짜 창피해서 얼굴을 못들겠어요. 한국 급식 새끼들 진짜 미국서버에서 한글 채팅하고 보이스톡으로 한국말 하는거 민폐인걸 자각하지 못합니다.
역지사지로 조금만 생각해보세요. 중국인 14억인구 중 옵치 하는 애들이 한국서버 점령하고 중국어 채팅하고 보이스톡으로 중국어 하면 기분이 좋겠습니까?
듀오로 한국인 둘이 들어오면 십중팔구 그룹톡에 들어와서는 한국말로 ㅅㅂ ㅅㅂ 거리는거 어이가 없습니다. 그리고 지네들끼리 낄낄거리고 외국인이라고 한국말 이해 못할꺼 같아요? 정확한 뜻은 모르지만 그 억양과 느낌으로 기분 더러워지는건 똑같습니다.
진짜 기본적인 매너를 어디다 팔아먹었는지 ㅡㅡ 진짜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도 샌다고 그냥 급식짓 할꺼면 한국서버 안에서만 하세요. 나라 이미지 깎어먹지 말고
오늘 겜하는데 동남아? 그 쯤 애들이랑 같이 팀이 잡혔는데 걔네들이 계속 시비를 걸더라고요. 우리팀 코리안 하는거 없다.. 부터 시작해서 나중엔 motherfucker라고. 물론 전 대꾸하지 않고 계속 게임 했지만 korean이라는 이유 하나만으로 욕을 먹었습니다. 욕먹고 기분 좋을 사람이 어딨습니까. 게다가 계속 비꼬면서 욕을 하는 바람에 알아 듣지 못하는 부분도 있지만 비꼬면서 하는 욕이 더욱더 기분이 나쁘더라고요.
66번 국도에서 2분 남기고 끝까지 밀려서 분위기가 별로 좋지 않았지만, 그 동남아 애가 욕한걸 똑같이 받아주지 않고 무대응하면서 디바로 상대방 궁 잘 막아주고 자폭으로 답답한 상황 몇번 뚫어주니깐 적대적인 분위기가 바뀌어서 마지막에는 기분 좋게 4:3으로 역전승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게임을 끝내고 생각해봤는데, 한글 배틀태그를 보자마자 저에게 욕을 날리다니 한국인과 한국에 대해 얼마나 적대적이었는지 알 수 있었습니다. 그 동남아 애가 문제라고요? 걔가 이렇게 한국을 싫어하게 되는 과정을 전 충분히 상상할 수 있었습니다. 비단 미국섭에서 한국말만 써서 이렇게 한국을 증오한게 아니라, 한국 ㅁㅊ놈들이 보이스톡으로 동남아 애를 되도 않는 영어로 막 조롱한게 눈 앞에 선합니다. 걔가 문제가 아니에요. 미국섭에서 급식짓 하는 한국애들이 문제입니다. 이런애들이 한둘이 아니에요.
지금 22살 대학생인데 다 그런건 아니지만 급식들 뭐만 하면 기성세대 때문에 한국 망했다~ 정치가 개판이다~ 헬조선이다~ 이런말 하기전에 겜하면서 자기 모습좀 보세요. 적어도 기성세대는 한국을 살기 좋은 나라로는 만들어 놨어요. 지네들 좀 즐거우려고 한국 이미지 다 말아먹는거 보면 정말 한숨만 나옵니다.
fucking korean, ugly korean이 괜히 나온 단어가 아니에요.
보이스톡 들어보면 우리나라 애들은 우물안에 개구리처럼 같혀 있는 사고방식을 가져서 한국인들이 가장 똑똑한줄 알고 외국인들은 무시하는 경향이 있더라고요. 어디서 그런 뻔뻔한 생각을 하는건진 모르겠지만
겜하다 보니깐 소위 틀딱들 보다 더한 틀딱이 요즘 몇몇 급식들이네요 정신좀 차리세요
EXP
514
(14%)
/ 601
|
상콤달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