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패치

Reaper -

• 망령화 게이지 추가 - 토글식 스킬 변경

이제 리퍼의 망령화가 디바의 방어 매트릭스 처럼 일정 게이지가 추가되고, 온 / 오프시 일정 쿨타임을 둔 토글식 스킬로 변경 되었습니다!

이 패치를 통해 리퍼는 조금 더 생존력을 확보할 수 있게 되고 생존에만 망령화가 쓰이는 것이 아닌, 공격적인 활용도 가능해 질 것입니다.

• 망령화 게이지 차지 속도에 대해

리퍼의 망령화 게이지는 디바의 방어 매트릭스 처럼 사용하지 않을때
차오르나, 그 속도는 더 느릴 것입니다. 리퍼의 강력한 데미지를 고려해봤을때, 너무 빨리 차오른다면 밸런스에 문제가 갈 수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

• 망령화 패시브 지형무시 - " 벽타기 " 추가

이제 리퍼가 망령이 되어 움직일 때, 벽을 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패치로 인해 생존력 증가와 함께 공격적인 활용도 가능해 질 것이고, 더 나아가 지금까지의 리퍼 라는 캐릭터가 조금은 단순한 캐릭터 였다면, 이제는 망령화 컨트롤 이라는 요소를 추가해 리퍼를 플레이 하는데에 있어 재미까지 더 한 그런 캐릭터로 바꿔보려고 합니다.

• 패시브 - 영혼 수확 시 망령화 게이지 증가 추가

리퍼의 망령화 게이지는 디바의 매트릭스 게이지 처럼 사용하지 않을 시 다시 차오르는 속도와 같지 않고 더 천천히 차오르는 대신, 적을 킬 했을시 나오는 영혼을 수확함으로써 망령화 게이지를 조금 더 빠르게 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