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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4-24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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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본 매칭시스템1. 탱만 고를수 있음 (매칭 속도 빠름)
2. 딜러만 고를수 있음 (매칭 속도 느림) 3. 힐러만 고를수 있음 (매칭 속도 빠름) 4. 모든 역할 고를수 있음 (매칭 속도 보통) 매칭 시작전에 4개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하는 겁니다. 그리고 한팀에 1~3번은 한명씩, 4번은 3명 해서 매칭을 잡아주는 겁니다. 이렇게 하면 한팀당 탱,딜,힐은 하나 이상은 나올수 밖에 없고, 주역할 이외에 다른 역할을 하기 힘든 유저 들은 1~3번중에 고르면 되니 역할군이 겹치는 일도 적어질 겁니다. 조합이 중요한 오버워치란 게임에서 6딜러 라는 막조합도 막을수 있고, 모든 역할을 고를수 있는 사람이 3명은 있어서, 222, 3탱, 3딜, 1힐등 다양한 조합도 할 수 있습니다. 매칭 속도는 선택할때 참고 할 수 있도록 옆에 적어두며, 고르는 유저수에 따라서 매칭 속도를 표시하는 겁니다. (오버워치는 딜러 유저가 많으니 3번을 고를 사람이 당연히 많을테고, 그럼 당연 매칭되는 속도는 느리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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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ren1212